조회 : 666

'백지영 사단' 마이틴, 앨범 발매 기념 첫 팬사인회 개최


BY 불금 2017-07-28

 

 

http://entertain.naver.com/read?oid=109&aid=0003586516

[OSEN=김은애 기자] 그룹 마이틴(MYTEEN)이 앨범 발매 기념 첫 팬사인회를 개최한다.

마이틴은 생기 발랄 꾸러기의 모습이 담긴 타이틀 곡 ‘어마어마하게’를 비롯해 실력파 그룹 빅스의 리더 엔이 안무 메이킹에 참여한 수록 곡 ‘꺼내가’ 등 7가지 매력을 담은 첫번째 미니앨범 ‘MYTEEN GO!(마이틴 고!)’로 26일 데뷔했다.

마이틴은 30일 오후 4시 신촌 아트레온 무빙홀에서 데뷔 처음으로 앨범 팬사인회를 열며 가까이서 팬들과의 만남을 가진다. 마이틴 앨범 발매 기념 첫번째 팬사인회와 관련 된 자세한 공지사항은 마이틴의 공식 팬카페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마이틴의 팀명은 10대의 재밌고 즐거운 기억들을 떠오르게 하겠다는 당찬 포부를 담고 있고 슈퍼스타K6 TOP4 출신 송유빈을 필두로 이태빈, 천진, 신준섭, 은수, 시헌, 한슬 총 7명의 생기발랄하고 활력 넘치는 멤버들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마이틴은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타이틀 곡 ‘어마어마하게’와 수록 곡 ‘꺼내가’ 무대를 최초 공개해 호평을 받았고 오늘(28일) KBS ‘뮤직뱅크’에서도 데뷔 무대를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