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 불금 조회 : 97

'뮤직뱅크' 엔티비, 신인맞아? 볼수록 빠져드는 'NTB홀릭'

'뮤직뱅크&#..

 

http://entertain.naver.com/read?oid=404&aid=0000214396

[enews24 이지영 기자] NTB가 신예 답지 않은 무대매너로 시청자들에게 제대로 각인됐다.

NTB는 1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 첫 번째 미니앨범 ‘드라마틱(DRAMATIC)’ 무대를 꾸몄다.
무대 초반부터 강렬한 눈빛으로 시청자들을 홀린 NTB는 완벽한 칼군무와 카리스마있는 남성미로 여성들의 마음을 제대로 사로잡았다.

NTB의 데뷔곡 ‘DRAMATIC’은 NTB만의 에너제틱한 매력을 나타내는 댄스곡이다. 퓨처 베이스 사운드와 스텝 댄스를 컬래버레이션한 후반의 신나는 전개가 매력적이다.

지난 2016년 일본에서 먼저 데뷔한 NTB는 현지에서 펼친 2년간의 활약과 팬들의 뜨거운 성원을 바탕으로 데뷔 앨범 ‘드라마틱(DRAMATIC)’을 발매했다.

NTB의 일본 메이저 데뷔 싱글 앨범 ‘DanCinderella’는 2만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렸고, 오리콘 데일리 차트 4위, 위클리 차트 9위 등 차트 상위권을 차지하는 쾌거를 이뤘다. 

특히 지난 2월 크라우드펀딩으로 진행한 ‘NTB 데뷔 앨범 제작 프로젝트’는 오픈 3시간 만에 목표 금액을 돌파했고, 불과 2주도 지나지 않은 시점에서 목표 금액의 480%를 초과 달성하는 기염을 토했다.  

 

영상

https://tv.naver.com/v/33280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