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
  • 댓글
    지인맘2023-06-12
    엄마로서의 일상은 언제나 가족을 위해 헌신하고 돌보는 것이었습니다. 하지만 가끔은 스스로에게 시간과 관심을 돌리는 것도 중요하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래서 이번 아줌마의 날을 맞아서는 오롯이 '나'에게 집중하는 시간을 가져보기로 마음먹었습니다.

    그 날, 저는 일상의 소소한 즐거움을 즐기며 시작했습니다. 아침 일찍 일어나서 산책을 하며 신선한 공기와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했습니다. 그 후에는 나만의 취미를 즐겨보았습니다. 그동안 소확행을 미루고 있던 그림 그리기를 다시 시작했는데, 오랜만에 도구를 잡고 색감을 조합하며 창작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시간 가는 줄도 모르고 마음껏 그림에 몰입했어요.

    점심시간에는 저 자신을 위한 특별한 식사를 준비했습니다. 가까운 카페에 가서 맛있는 커피와 함께 선호하는 음식을 주문했습니다. 혼자일 때는 그냥 넘어가곤 했던 작은 즐거움이었지만, 이 날은 제가 주인공인 기분으로 여유롭게 식사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오후에는 독서를 즐기며 제 마음을 가다듬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독서는 저에게 큰 영감과 위안을 주는 소중한 취미입니다. 여유로운 시간 동안 마음껏 책을 읽으며 세상의 다양한 이야기에 몰두할 수 있었습니다. 이러한 독서 시간은 저에게 지식을 넓히고 창의성을 키우는 데에도 도움이 되었습니다.

    저녁에는 가족들과 함께 맛있는 음식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아줌마의 날을 맞아 가족들과 함께 식사하는 것은 큰 행복이었습니다. 가족들과의 대화와 웃음 속에서 평소에는 잘 보이지 않는 가정의 따뜻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아줌마의 날을 통해 저는 제 자신을 위한 시간의 소중함과 중요성을 다시금 깨닫게 되었습니다. 가족을 사랑하고 돌보는 것도 중요하지만, 가끔은 나 자신을 위로하고 챙기는 것도 필요하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이러한 소중한 경험을 통해 앞으로도 나 자신을 소중히 여기고 삶의 균형을 유지하는 노력을 하고자 합니다.

    아줌마닷컴 커뮤니티에서 AI와 Chat GPT를 활용하는 것도 흥미로운 아이디어라고 생각합니다. Chat GPT를 통해 자녀들의 학습 방법 변화를 알아보는 것이나, 가정 생활에 필요한 정보 공유 및 새로운 서비스 출시에 대한 기대감은 매우 흥미롭습니다. 미래에는 보다 발전된 AI 기술을 통해 여성과 가정에 더 큰 혜택을 가져다줄 것이라 기대합니다.

    아줌마닷컴의 캠페인을 통해 저와 같은 여러 아줌마들이 삶의 다양한 영역에서 자신을 발전시키고 새로운 도전을 위해 다시 한번 RE:START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랍니다. 앞으로도 우리의 딸들과 함께 AI 시대를 대비하여 더 나은 미래를 위해 함께 고민하고 도전해 나가는 아줌마들이 많아지기를 희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