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 콩깍지 조회 : 104

[13회] 엄마의 힘!

홈토크 파티에 당첨이 되어서 정말로 기쁩니다.  그리고 5월 31일 아줌마의 날 엄마의 힘 토크콘서트 정말로 스트레스 해소가 되었습니다.  사회자 최광기님 넘 사회 시원시원 했습니다.  오한숙희님 강의 참 감동도하고 말씀 정말로 가슴에 와 다았습니다.

스트레스 풀고 집으로 왔습니다. 

엄마의 힘 정책제안 3번 엄마의 특유의 정신관련 질병에 대한 의료비 전액 무상지원하자. 지지하고 싶습니다.

아이들 키우다보면 엄마들은 모두 그러하시겠지만, 사춘기 아이들 때문에 스트레스가 이만저만 아닙니다.  윽박을 해도 , 협박을 해도 영 마음처럼 따라주지 않습니다.  가만히 두자니 방임하는 것같고, 예기하면 한 귀도 듣고, 한 귀로 흘러 보내고.  이러하니

두통도 생기도, 불면증도 생기도, 협압도 올라가고, 탈모까지는 아니지만, 머리속도 많이 아픕니다. 기억력도 예전같지 않는것 갖고, 넘 신경을 쓴 것 같습니다. 그래서 토크에 가서 위안을 좀 하고 왔습니다.  

정관장이  도움을 주어서 열심히 복용하고 있습니다.  효력이 면역력증진, 피로회복,기억력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 식품이라하여 열심히 꼬박꼬박 먹고 있습니다. 면역력이 떨어져서 작년에 심하지는 않았지만, 대상포진에 걸렸거든요. 효력이 있으면  정관장 화애락본을 복용할까합니다. 모든 이에게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