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줌마의 날이 5월31일이었죠? 하지만, 저희집은 아줌마의 날 좀 당겨서 했습니다. 귀염둥이 조카가 생일이라서 말이에요. 아줌마의 날을 맞이하여 8명 식구가 다 한데 모여서 촛불도 끄고 생일 잔치겸 맛나는 케이크와 장난감 생일 선물, 치킨으로 파티를 했답니다. 아줌마의 날 기념으로 받은 오예스는 인기가 좋아서 금방 동이 나고, 새로 한 상자 더 구입하게 되었어요. 일단 수프리모 커피는 아버지가 참 좋아하십니다. 다른 커피는 안 드시고, 수프리모 블랙 제품을 더 선호하시네요. 건강에 좋다고요.
특히 아라비카는 가족 전체가 다 즐겨 마시는 커피가 되었습니다. 기존의 모카나 카푸치노 오리지널, 골드 보다는 맛과 향에서 좀 더 깊은 맛을 내네요. 개인의 취향이겠지만 경품으로 접하다 보니 이제 즐겨 찾는 커피맛이 달라지네요.
특히 오예스는 오랫만에 먹어서 그런지 금방 떨어졌어요. 추가로 한 통 사비로 더 구입했답니다.
이벤트 카드는 식구들 다 나눠주고 좀 남았어요. 친척이나 친구가 별로 없어서 우리 8식구가 한장씩 경품권 나눠하구요.
그 중에서도 우리 조카가 가장 맛나게 잘 먹더라구요. 찻잔은 주방에 고이 모셔두고 잘 사용하고 있답니다. 이 잔에 커피 타 먹으면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정말 맛있게 먹고 있죠? 귀염둥이 조카가 좋아하니 오예스는 대박이네요. 오예스로 생일 케이크처럼 한 번 만들어 봤습니다. 정말 생일 때 케이크랑 함께 올리면 더 분위기 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