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 진맘 조회 : 258

[14회] 자신만만 키친 포럼 후기 예요

아줌마닷컴 자신만만 키친 포럼 당첨이 되어서 응원박스가 왔어요


택배 직원분과 통화가 안되는 바람에 경비실에 맡기셔서 제가 아기 업고 가서 받아왔네요.
상자를 열어보니 이렇게 많은 것들이 들어 있네요.



아줌마 닷컴 이벤트 완전 통이 크시네요.  받고 넘 행복했어요.
이제는 본격적으로 자신만만 키친 토크를 위해 지인들을 모았어요.
채원맘, 은비맘, 원근맘, 수민맘, 저 진자매맘.....  다들 흔쾌히 모여주신다고 하네요.
역시 먼저 오신 채원맘, 은비맘 두분께서 타파웨어에 대한 토론을 먼저 하시네요. 
집에 있는 제품과 사용해본 느낌 그리고 이런제품도 있었나하며 감탄을 하시네요.
그러면서 나누어 드릴 물통의 가격을 보시더니 무척이나 흐뭇해 하시더라고요.^^;;



원활한 진행을 위해 우선 먼저 자신만만 비전 선언문 작성후 차가운 유자차 한잔과 함께 토론시작하였어요. 
첫번째 행복한 가정을 위해 내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것에 대한 부분은 공통적으로는 다들 가족의 건강을 제일
우선으로 꼽으셨어요. 그외로는 가족간의 배려, 서로사랑과 믿음으로 감싸줄것등 여러가지 이야기를 해주셧고요
두번째 우리가족의 모습으로는 하고 싶은일을 즐겁게 맡은일에 최선을 다하는 가족, 서로 사랑하면서 배려하는 가족,
서로에게 웃어주는 가족등 많은 가족의 모습을 이야기 했고요.
 마지막 우리가족이 지켜야할 약속으로는  매일 대화하기, 건강위해 같이 운동하기,  항상 힘든일 숨기지 않고 서로에게
털어놓기, 휴일은 가족과 함께등 정말 많은 이야기를 나누었네요.
그런것 보면 역시 아줌마들은 소소한 것들을 바라고 행복해 하는건데....



다들 토론을 하고 나니 허기가 진다고 하시네요
제가 준비한 음식은 카레와 닭가슴살 샐러드  핫케익..... 핫케익은 오랜만에 하려니 쉽지가 않네요.



열심히 만들었다고 하니 다들 맛있다고 하시면서 행복하게 식사를 합니다.
오뚜기에서 지원해주신 것 먹으면서 항상 애용하는 브랜드에서 이런것도 해주냐면서 너무들 신기해 하네요. 
그러면서 다른 청 ㅇㅇ  브랜드와의 비교도 서슴없이 이야기 하시네요
그래도 저는 항상  먹던 오뚜기걸로 먹으렵니다.(너무 아부성인가요.^^::)







원근 맘은 한사코 사진 찍기를 거부(?)  부끄럽다고 하시네요.  그래서 사진은 패스...... 해드렸네요.
다들 선물 받고 행복해 하셔서 저도 너무 즐거웠어요.
아기를 데리고 후기를 올리느라 여기까지만 해야할것 같아요. 
많이 걱정을 했는데 막상 하고 나니 자신감도 조금 생기고...  이렇게 올리는 것이 맞나 싶기도 하지만 그래도 좋게 봐주세요.
아줌마 닷컴을 통해 다른 분들도 저처럼 좋은 경험 많이 하셨음 좋겠다는 것을 마지막으로 후기를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