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4회 아줌마의날 기념으로 타파웨어와 오뚜기의 지원으로 지인들과 유쾌한 파티를 가졌습니다.
응원박스에 이렇게 실속있고 알찬 제품이가득있어 파티가 정말 기대되더라구요..
제 시선을 확~끈 제품인 터보차퍼..
파티 음식 준비에 앞서 호기심에 양파를 넣고 시연을 해 보았는데 볶음밥하기 알맞은 정도로 다져지더군요..
아이에게 아침밥으로 볶음밥과 주먹밥을 자주 해 주는데 손으로 일일이 재료 다지는게 힘들었는데 요걸로 갖은 야채 다져 요리하면 전기도 필요없고 손으로 일일이 다지는수고로움도 덜고 시간도 절약할 수 있어 터보차퍼!!요거 넘 맘에 들더라구요..
이렇게 말끔하게 그리고 손쉽게 다져진 모습에 참석한 언니들 모두욕심내더라구요..
그리고 지인들에게 선물로 나눠즐 타파웨어 에코물통..
한손에 꼭 쥐어지는 디자인에 쉽게 여닫을 수 있는 탭이 있어 이 제품도 실용적으로 많이 이용할 수 있겠더라구요..한가지 더 물통이 종종 새어 휴대하기 불편한 점이 있었는데 위 노란 물병에 물을 담아 거꾸로 세워뒀는데 물 한방을도 새지 않더라구요..흠흠 요것도 좋다!!!
그리고 집에서 자주 이용하는 오뚜기 제품들...
그럼 이 제품들을 이용하여 간단 요리를시작해 보렵니다.
오늘의 주메뉴 요리는 오뚜기의 골드브라운 하이스를 이용한 하이라이스와 백세 카레로 만든 카레라이스..
골드브라운 하이스 고형 이 제품은 3~4인분씩 2개의 블럭으로 나눠있어 가족 수 맞게 요리 할 수 있어 주부 마음을 반영한 제품으로 보여지더군요.
야채를 썰어 준비한 후..
지인들과 역할 분담..요리 시이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