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14회
아줌마의 날을 기념하여 아줌마닷컴에서 가정비전프로젝트를 진행하였다.
이 행사는 온오프라인에서 거대하게 치뤄지는데..
난 온오프라인 모두를 참가하였다~~음하하하
내가 생각해도 대단하거 같다.
여기 진행을 맞은 아줌마닷컴도 대단하고..어찌 이런 행사를 이렇게 잘 챙겨주시는지 넘 맘에 든다.
모든 대한민국의 아줌마들이 함께 참여하고 즐겼으면 하는 바램이 크다.
궁금해요~~?? 궁금하면 클릭해보세요.
다양한 시사, 생활, 이슈, 이벤트 정보들이 가득하답니다.
행운의 번호까지.. 아쉽게 채택되진 않았지만..그래도 뽑는 그 순간까지 두근거림을 느끼게 해줬답니다ㅎㅎ
제가 이 가정CEO 50인에 1차 선정되어 기대에 부풀어 있었답니다 ㅎㅎ
저보다 쟁쟁한 분들이 그리 많은줄도 모르고 말이죠 ㅎㅎ 부끄..
그래도 시상에 대한 상상은 자유니깐요 ㅎㅎ
실컷 상상도 해보고 기대에 부풀어 있어보았답니다. 담엔 꼭~~시상할래요^^
생각보다 규모가 굉장히 컸어요. 명동 세종호텔 룸을 가득 메운거 보이시죠!!
오프라인은 첨인데 이리 호황일줄이야~~맛있는 음료도 주시고 ..
그리고 홍서범씨가 노래로 개막도 해주셨어요. 다양한 볼거리와 좋은 교훈이 많았던 행사랍니다.
그리고 선물도 가득 챙겨주셨어요^^
집에오니 아이가 물통에 홀릭되어신 신나했답니다.
다음에도 좋은 기회가 되어 또 만나뵙고 싶었답니다.
자아~~이제 본격적으로 온라인 이벤트 후기를 올려볼까해요 ㅎㅎ
온라인으로 토크의 여왕에 도전하게끔 1,000명에게 오뚜기와 타파웨어 브랜즈의 협찬으로 선물박스를 보내주셨어요. 갈수록 풍성해지는 선물박스랍니다.
여기에 타파웨어 브랜즈 오색물병도 무려 다섯개나 주셨어요. 그건 보자마자 친구들이 빼가고 아이도 하나 챙겨서 여기에 없네요 ㅎㅎ
이 선물박스로 열심히 요리를 해서 친구들 초대하고 가족들 즐거운 식사시간 간식시간 만들어 주었답니다.
- 핫케익가루는 머핀으로 변신하여 도전해봤어요. 더욱 촉촉하고 맛났답니다.
- 1000 아일랜드 드레싱은 가족과 친구들의 간단한 유부초밥을 더욱 이쁘고 풍성하게 돋보이는 샐러드에 뿌려 요리솜씨가 없는 저지만 한껏 멋을? 내보았답니다^^
- 1000 아일랜드 드레싱은 샐러드 뿐아니라 유부초밥에 마파람이나 콘샐러드로 채워줄때 드레싱으로 써도 맛나요. 더 상큼한 맛이나서 느끼함도 없답니다.
- 꿀 유자차를 곁들이니 더욱 맛있었어요. 유자차 원액을 넣은 듯 진하고 달달했어요. - 오뚜기 케첩과 마요네즈는 언제 어디서나 애용하는 식품이예요.
아주 유용한 토핑재료예요. 저희 아이가 좋아해서 더욱 맛있게 먹었답니다. - 백세카레 매운맛인데도 그리고 카레요리 딱 2번 해본 전데도..너무 맛있게 요리가 되었어요. 자주 못해주는 요리라 아이가 더욱 좋아했어요. 이번주말엔 하이라이스 도전~!!
이렇게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하루를 보내게 해주신 아줌마닷컴, 오뚜기 그리고 타파웨어 브랜즈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