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 김송희 조회 : 200

[14회] 엄마들이여 가정의 CEO로 거듭나자.

짜짠  아줌마닷컴 자신만만 이벤트에 당첨되었다는 문자가 온 후 기다리던 택배가 도착했습니다.

박스위에 찍힌 자신만만 응원박스 . 아줌마가 자신감으로 가득차야 가정도 화목하게 지킬수 있겠죠.

자신만만을 응원하는 박스 보기만 해도 기분이 UP되었답니다.

우리집 애들과 함께 개봉했습니다.

타파웨어 에코 물통 5개, 타파웨어 분쇄기, 오뚜기의 대표 제품들, 그리고 비전선언문, 마이크까지 와우 정말 알차게 들어있어요. 다 꺼내 놓으니 거실이 가득 차는 느낌이 들어요. 우리 아들이 가장 좋아하는 마이크. 오자마자 동생과 함께 노래하고 서로 뉴스 진행도 하고 너무 좋아하네요.

직장에 다니다보니 주변의 엄마들과 시간 맞추기가 너무 힘들어서 미루다 미루다 결국 이러다 후기도 못 쓰겠다 싶어서 아파트 친한 친구를 초대하고 우리 친정엄마 이렇게 셋이서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사람이 부족한점 죄송해요. ^^

저녁을 먹고 모여서 간단히 간식을 만들었어요. 핫케잌 가루를 이용해서 핫케잌과 찜케잌을 만들었습니다.

아이들에게 주니 너무 좋아하네요. 특히 찜케잌은 너무 부드러워서 어린 아기도 좋아하더라구요.

보기에는 이렇지만 정말 맛은 최고였어요. 만들기도 너무 쉬워요. 핫케잌 가루 반죽해서 부치고 찜케잌은 틀에 넣고 찌기만 하면 되니까 아이들 급하게 간식 만들어 줄때 최고입니다. 오뚜기 제품 정말 완전 대만족입니다.

간단히 간식을 먹고 본격적으로 비전만들기에 들어갔습니다.

다들 정말 신중하게 하나씩 적어 내려갔습니다. 첨에 왜 CEO냐고 물는 사람이 있었는데 우리 아줌마가 가정의 CEO다. 우리가 가정을 바로 세워야 나라가 바로 선다는 비장한 설명을 해주었습니다. 정말 아줌마의 소중함은 이루 말할수 없겠죠. ㅋㅋ 각자 소중한 비전을 세운 후 발표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서로가 가정을 위해서 어떤 목표를 정하고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데 무엇인지 발표했어요. 엄마로써 아내로써 우리의 역할이 정말 크다는걸 다시한번 느쎴습니다. 보내주신 에코 물통도 서로 나눠갖고 브러셔도 보면서 타파에 어떤 제품이 좋은지도 이야기 하고 음식도 나눠먹고 정말 좋은 시간을 보낸거 같아요. 아줌마닷컴이 나와 주변의 아줌마들에게 다시 한번 자존감을 높일 수 있는 기회를 주신것 같아서 너무 감사해요. 엄마들의 이런 모습이 아이들에게도 많은 영향을 끼칠거 같아요. 엄마가 목표의식을 갖고 가정을 꾸려나가는 것과 목표없이 사는 것과는 큰 차이가 날 거 같아요. 우리 아이들이 제가 쓴 비전선언물을 화이트 보드에 붙여 놓았답니다. 아이들  눈이 무서워서도 잘 지키면서 살겠습니다. 앞으로도 아줌마들의 권익 신장을 위해서 열심히 노력하는 아줌마닷컴이 되길 바라면서 짧은 후기를 마칠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