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 ljh9557 조회 : 1,205

[15회] 주부 살림꾼들만 모여모여모여라~^^







2014. 05. 20. 요리의신, 육아의신, 정리정돈의 신이 한자리에 모였습니다.
10분안에 초간단으로 가족들 배를 빵빵하게 만들어주는 맛있고 영양듬뿍인 두부샌드위치와 '김치만 있으면 외식따윈 필요없다'는 김치요리를 사진과 함께 레시피 공유를 하면서 더운 여름 땀 삐질삐질 흘리지 않고 요리 할 수 있는 방법 등을 배웠습니다.

다음은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아이들과 놀아주는 노하우를 육아의 신이 전수해주었는데 막상 들을 때는 쉬웠는데 실천하는게 좀 어렵더라고요..아이의 눈높이라~~젤 어려운 육아..배워도 배워도 끝이 없는 육아..그래도 육아의 신 덕분에 좀 더 노력해서 아이에게 다가갈 수 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두구두구두구..~^^ 제 순서였어요..바로 정리정돈의 신~!!
우라집은 청소를 해도 아이들이 금방 어지르는 바람에 청소할 기분도 안나고 청소를 해도 티가 안난다 고민토로 중에 정리정돈의 신인 제가 나섰습니다. 박스와 페트병을 이용한 간단한 수납방법을 알려주어 좀 더 넓은 공간에서 깔끔한 정리정돈 가능하다는 것을 서로 배웠습니다.


살림경력증명서 작성하면서 무심하게 지나쳤던 냉장고 실태점수에 약간의 충격을 받았고 큰맘 먹어야 도전하게 된다는 냉장고 청소를 어떻게 해야 좀 더 위생적인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을지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열심히 주부들의 살림노하우들을 마구마구 쏟아내니 배가 고프더라고요~이런 자리에는 맛있는 음식이 빠질 수 없겠져..

보쌈이랑 이탈리안 오물렛과 샐러드, 요리의 신께서 직접 요리시연해주신 단호박크림치즈케익~!

맛있는 음식에 행복하고 마음 맞는 주부들과 수다삼매경에 행복하고 좋은 정보 듬뿍 얻어 행복하고..

앞으로 이런 자리 자주자주 마련해서 아줌마들의 다양한 경험으로 무장된 능력들을 발사하는 날이 왔으면 좋겠네요~^^


선물로 받은 타파웨어와 설명책을 나누어주면서 다음달에 그 타파웨어에 맛있는 음식을 채워서 소풍가기로 약속하고 홈워크샵을 마무리지었습니다. 정말 유익한 시간이었고 즐거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