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 kbkd75 조회 : 1,070

[15회] 아줌마의날기념식 후기참석했어요~~~

광고회관2층에도착하자 집으로 출근한다라는 표어가보였습니다.

먼저 이름표를받았습니다. 번호가 행운의7이여서 행운이있을거라고기대를했는데 아니었습니다.

타파웨어제품을 받고 아줌마의날을기념할글귀를쓰고 기념식장으로입장했어요~~ 물과과자를 받고 의자에착석

아줌마의날 기념식 김학도사회로아줌마닷컴의팀장의말씀으로 시작타파웨어 관계자님이나오시고 아줌마의날 기념식의대표 두분이 상을받고 상을고나서  결과물을들었는데 왜상을받으셨는지 정말 알것같습니다.  한분은 멀리오신분이였는데 딱 결과물을보였을때 아~~라는 탄성을하게되었습니다. 눈에딱띠게 일목요연하게 정리도 잘하셨고 주부몇년차도되지않으신분이었던것같은데 너무나 잘하셨던것같습니다. 한분은  가족모임을준비하면서 너무나잘하셨던것같습니다. 돈도아끼면서 모임을잘하셨던것을올리셨는데 그런정보를 어떻게잘찾은건지 정말 부러웠습니다. 그분의말씀을 일찍일어나는새가 먹이를먹는다 글귀가생가나네요~~ 

그리고나서  아줌마의날을기념한 샌드아트공연을봤는데 정말 감동적이었습니다.

타파웨어 전루미팀장님의말씀듣고 40대전업주부에서 타파웨어팀장으로 가기까지 변화도전등을듣게되어서 좋은시간이었습니다. 여성학자오한숙씨의명강의를들었습니다. 오한숙씨가 여자들이여 집에있지말고 밖으로소통하라는말이 제일생각나네요~~~그리고나서행운권추점 기념참석선물을받았습니다.오늘 아줌의날 집으로 출근한다라는사명으로 기념식에참가해서좋았습니다.

단하나 흠이있었다면 기념참가선물이 너무박했다는생각을좀하게되었습니다. 선물을 상을타신분에게너무올인하지시고 분배를잘해주셔서 기념선물을 정성껏준비해주셨다면 더욱좋았을거라고생각이드네요~~멀리서 오신분들도계셨는데 선물이 정말아니었던것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