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 soonsu84 조회 : 1,133

[15회] 타파웨어와 함께한 주부 자신감 살림

제15회 아줌마의날 기념 주부자신감 프로젝트참여하게됬어요. 우리는  내친구와 어머님 우리가족이 참여하게됬어요. 날씨도 너무 덥고 간만에 만난 친구가 너무 반가웠어요. 이쁜딸내미와 함께 힘들게 발걸음 해줘서 너무 고마웠어요. 우리 어머님도 더운데 힘들게 와주시고 고생들이 많았어요.하지만 얻은 것도 많고 서로 살림정보를 주고받고 하면서 많은 유익한 정보도 공유하고 뜻깊은 자리였어요. 

아줌마의 날 주부 자신감 살림 프로젝트에서 가사노동에 대한 가치를 재발견하고 아줌마의 자신감 회복을 통해 주체적으로 미래를 계획할수있는 기호리를 마련해준다는 취지가 너무 좋은거같아요.

친구와 어머니와 반가운 인사를 하고 자신감 살림 프로젝트의 의미를 설명했어요.

서로 살림경력증명서를 작성하고 결과로 가정 살림의 중요성과 서로의 살림노하우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어요.

서로 찍어온 냉장고 사진을 보고 웃고 배울점도 서로 공유했어요.

작성한 살림경력증명서와 살림의 여왕 왕관을 쓰고 어머님과 친구 서로 격려하고 기념촬영도했어요.
무엇보다 친구들이 다들 가정을 꾸리고 아이들 육아로 모이기가 힘들어 아쉬었는데 어머님과의 워크샵은

너무 나도 즐겁고 행복했어요. 어머님의 생활노하우와 워크샵 내내 서로의 살림 노하우를 존중해주는 모습은 이번 기회가 아니였음 경험해보기 힘들었을꺼같아요.어머님이 적극적으로 재미있게 참여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내친구도 어떻게 살림하고 도움도 서로주고 간만에 얼굴보고 웃고 좋은정보도 공유하고 즐거웠어요.

우리아이들과 친구아이도 미래의 살림전문가가 되려는지 왕관들 쓰고 너무 좋아하더라구요.^^냉장고속 정리만 잘해도 살림의 절반은 성공한셈이란걸 잘알게되었어요. 뜻깊은 행사에 즐겁게 참여했어요. 다들 타파웨어 선물에 기분좋아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