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 현호 조회 : 454

[16회] 아줌마의 날 홈파티 열었습니다

해마다 5월이면 기다려지는 날이 있습니다. 바로 아줌마의 날!

올해도 어김없이 우리 대한민국 아줌마들이 모이는 날이 왔습니다. 바로 이 홈파티 물품과 함께!





이렇게 푸짐한 박스를 받고 보니 부자가 된 듯 뿌듯합니다. 올해는 우리 아줌마들이 아주 좋아하는 타파제품과 요리에 마술사

미림이 도착했네요. 더구나 며칠 후면 우리의 자존심 한우가 도착한답니다. 아 기다려졌습니다.




드뎌 도착한 한우! 이제부터 파티준비를 시작해볼까요?




키친 타올로 소고기의 핏물을 제거해주었습니다.









저는 얼마전에 TV에서 나온 맛간장을 만들어두고 쓰고 있는데요. 이 맛간장을 8스푼넣고 미림을 5스푼 넣었습니다.




제가 알기로 이 미림이 요리에 넣는 맛술로는 처음 나왔다고 기억하는데요. 정말 우리 주부들에게는 없어서는

안될 빅아이템이죠. 쌀 천연발효로 잡냄새를를 잡고 감칠맛을 더하는 마술같은 맛술입니다.​

 

 

 

 

 

 

​양파 한 개와 생강 마늘을 갈아넣고 설탕을 대신해서 쿠킹스위트와 요즘에 제가 꽂힌 요리에 한수까지..




요렇게 재워두었구요. 맛있겠당!!




오늘 초대한 분들을 위해 이렇게 상을 준비했습니다.




한우불고기만 먹기에는 조금 아쉬워서 도토리묵과 약간의 밑반찬들도 준비했구요. 이렇게 불고기까지 한상 그득입니다.








오늘의 미션은 냉장고 정리를 어떻게 하고 있는지 셀프체크를 시작해봅니다. 으흠...생각보다 점수가 낮군요.

저도 그렇지만 우리 손님들도 저와 별로 다르지 않아서 다행입니다(?)만 우리 아줌마들 냉장고 정리 이대로 괜찮을까요?

앞으로 밀폐용기에 정확하게 보관하자고 서로 입을 모았습니다.




우리 아줌마들 역시 타파용기에 환호합니다. 아하 왕득템!!




자 그럼 오늘의 파티를 즐겁게 해줄 먹방시간입니다. 짝짝짝!!  미림을 넣어​정말 고기의 잡내도 없고 맛있었습니다.




남은 음식은 요렇게 싸주시도 하고~~

아줌마들의 즐거운 홈파티! 잘 먹고 선물도 한아름 안고 행복한 파티였습니다. 그리고 저 이 파티의 주최자로

어깨가 으쓱한 하루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