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기다리던 상자가 도착했어요.
홈파티 상자가 먼저오고 한우가 그후에 도착했어요. 홈파티를 위한 첫걸음 시작....
드디어 상자 개봉... 딸내미가 더 관심을 가지고 물건을 살펴요. 그중 고기가 아~~~~~주 맘에 드나봐요.
우선 맘들과의 회의를 위해 자리 세팅을 해보았어요. 원래는 5명이서 하기로 했는데 아이가 아프다고 빠지고 또 한명은 다른 약속과 겹친다고 가버려서 어쩔수없이 세명이서 진행하게 되었어요. ㅠ ㅠ 죄송합니다. 하지만 진지하게 다시 시작 우선 냉장고 진단지를 작성하기 시작했어요.
생각보다 몰랐던 사실들이 많아서 다들 놀라는 눈치와 함께 진단 결과에 다들 충격... 점수들이 다들 낮더라고요.
설문지 작성한것인데... 다들 점수가..... 그래도 좋은 경험이였다고 좋아라 했어요.
그래도 열심히 이야기 꽃을 피우며 먹으면서 좋은시간되서 다들 좋다고 하네요.
중간에 음식 사진이 있었는데... 실종이네요. 분명 잘 찍었는데.... 도대체 어디로 간건지 먹는 사진은 찍지 말라고 해서 음식 사진은 사라지고 바로 종료 사진이 되버렸네요.
우선은 첨 시작할때 다들 낮설어서 꼭 이걸 해야 되는거냐고 다들 비협조적이긴 했지만 하다보니 다들 진지하게 해주기 시작하더라고요
우선 쇠고기는 미림을 사용해서 잡내를 제거했고요. 조금 이따 양념장을 만들때 부어서 양념장을 완성 고기에 부어서 양념이 고루 베이도록 해서 쌈밥으로 즐겼어요. 항상 신랑이 먹다 남은 소주를 이용해서 고기요리를 했었는데.... 미림 첨 사용해보고 맘에 들어서 앞으로 종종 이용하게 될것같아요.
타파웨어는 도시락 용기로 딱 인것 같아요. 용기 재질도 튼튼하고 칸칸이도 잘 나누어져 있고 무엇보다 색이 너무 이쁘네요. 도시락 싸서 놀러가야겠어요.
오늘도 무언가 어설프게 진행은 했지만 나름 만족스러운 모임이여서 너무 행복하고 기분 좋은 시간이였습니다.
다른 분들도 좋은시간에 좋은 수다 좋은 음식 나눔이 되셨음 좋겠어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