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줌마의 날을 맞아 아줌마닷컴에서 "아줌마 꽃을 피우다"라는 이벤트를 진행했는데
샬랄라 뚱부인도 그 이벤트에 동참했습니당.
잘난 아줌마들 모임에 필요한 물품들이 택배로 도착하고 바로 모임 준비 시~~~~작.
이번 "아줌마 꽃을 피우다" 파뤼에 필요한 한우와 불고기 양념에 맛을 더해줄 미림.
그리고 타파웨어의 이쁜 도시락용기까지~~~
특히 요 타파웨어 쁘띠도시락은 내가 학창시절에 사용하던 용기와 비슷하면서 더 단단해진 듯.
아마 타파웨어 한번 사용해 본 사람은 타파웨어만의 매력에서 벗어날 수 없어 계속 사용하게 되는 듯 합니당.
한우를 이용해서 맛있는 불고기 만들기 스타뚜...
간장+설탕+참기름을 기본으로 해서 다진마늘 넣고 평소 만들던 대로 불고기 양념 만들기 시작~~~
거기에 맛술 미림을 넣어 주면...연육작용으로 고기를 더 부드럽게 해 주면서 감칠맛이 은은하게 올라 온답니다.
불고기는 1시간 전쯤 미리 양념에 재워 냉장고에 보관했다가 손님들 오기 10분전에 볶기 시작했답니다.
그리고 불고기와 같이 먹으면 맛있을 3색 주먹밥을 만들어 봤어요.
가장 쉽게 만들 수 있는 유부초밥과 이날 가장 인기 있었던 오이연어롤, 마지막으로 김을 넣은 주먹밥.
친구들이 집에 갈때 가져갈 수 있게 요렇게 타파웨어 쁘띠도시락에 조금씩 담아 놨답니다.
아무래도 오이연어롤은 시간이 지난 후에 먹으면 별로일 듯 해서 그것만 빼고 담아 줬어요.
친구들맞이 테이블 셋팅.
간단한 팜플릿으로 이번 파뤼의 의미도 알리고~~~냉장고 상태는 집에 가서 각자 한번 점검해 보라고 줬네요.ㅎㅎㅎ
편안하게 만나는 친구들이라 별다른 준비 없이 준비 완료^^
내가 만들었지만 친구들과 먹어서 그런지 더 맛있었던 불고기와 주먹밥
원래 동네 친구 4인방이 절친들인데..한명이 워킹맘이라...저녁에 따로 준비했던 선물 가져다 줬어용~~~
이날 울 집에 온 친구들은 모두 타파웨어 쁘띠도시락과 미림 한개씩 선물로 득템했다고 좋아했다능...
오랫만에 먹고 신나게 떠든 재미 있는 하루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