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 오유정 조회 : 708

[16회] 간만의 아줌마들의 수다


오랜만의 주변의 친구들과 모여서 재미있는 시간을 보내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주변분들에게 아줌마닷컴에서 아줌마의 날 행사로 다같이 모여서 이야기도 하고 타파웨어 도시락,미림 한우 불고기까지 보내 주어서 모인 분들이 너무나 좋아했어요. 서로 좋은것 나눠 먹으면서 꼭 거창하게 한것은 아니지만 친구들과 편하게 간단하게 식사 하면서 이야기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낸 것이 얼마나 좋은지 내년에도 꼭 같이 하고 싶다고 이야기하면서 행복한 시간을 보냈어요.

요리하는 것을 좋아하는 저는 맛술을 음식할때 잡내제거하기위해 늘 사용하던 것이라서 우리집 주방에 늘 있어요


보내주신 도시락도 빨간것도 있고 노란것도 있어요. 다른 분들과 같이 나눴어요. 저는 노란 도시락 여기에 불고기를 넣어서 김을 묻혀서 주먹밥을 만들었어요. 야외 나갈때는 여러개로 아이들 소풍이나 일인용 도시락으로 딱 적당한 사이즈인 도시락 가벼우면서 실용적이라서 더욱 좋았어요. 저는 아이 소풍 도시락으로 만들어서 보내주었는데 우리 아이가 정말 좋아하네요. 예쁘고 가볍고 타파웨어라 정말 좋은 제품 만족스럽네요.

아줌마들의날이 있다는 것이 늘 생소하지만 아줌마날이 있다는 것만으로도 아줌마라서 행복한 기분이 드네요. 이런 좋은 행사에 참여하게 되어서 다른 분들과 같이 소중한 시간도 보낼수 있는 이런 기회를 주신 분들께 감사드리며 정말 행복한 시간 잠시나마 아줌마라서 행복한 이런 기분 너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