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 송윤영 조회 : 581

[16회] 아줌마의 날이 어느새 생일날로..

아줌마닷컴의 반가운 키트가 두둥실 도착했네요.. 참 예쁜 도시락통 5개와 미림, 응원 메세지까지

아줌마의 날을 알게해준, 우리 신랑과 아줌마 닷컴에게  5월이되면  다시 한번더 감사드려요.


처음 알게된건 어느해인지 배너광고에 아줌마의 날을 축하한다며, 난지캠핑장에서 만나자는 광고에 이런날도 있어 하면서 반신반의로 참가비를 결제하고, 참가신청을 하여 아이와 함께 놀던것이 이제 그 아이는 초등학교 3학년이 되었고, 돗자리에 마냥 앉아있던 아이는 초등학교 입학하여 받아쓰기 100점을 맞아오며 많이도 컸답니다.


그 아이들이 인연이 되어 만난 아이들과,  5월 마지막주 파자마파티를 우리 집에서, 머스마들 5은 힘들어요.. 형아친구들 사이에 낀 울 둘째는 참으로 잘놀던데요. 그 인연으로 만난 언니의 깜짝 선물로 아이들이 아침부터 고급진 케잌과, 그 보다 더 고급진 도시락통에 서둘러 담은 과일 도시락으로 사진도 찍고, 파자마파티라 아이들옷이 다 ㅋㅋ, 그 와중에 안찍힌 아이도 있네요.. 싸우지 않고 재미나게 놀아준 아들 친구들에게 고맙고, 믿어서 아이를 보내준 엄마들에게 감사했어요.


엄마들과의 이야기 속에 선물받아 좋다며, 2학기 소풍때 다 같은 도시락통에 김밥 담아 보내자며, 의기투합도 해보고요, 고기 요리 하는 비법도 배웠어요.

저는 요리엔 영 소질이 없던터라 불고기를 시판 양념으로 재웠는데, 거기에 키위 아주 조금만 더 넣고, 국간장을 좀 더 넣고, 양파 많이 피망도 넣으면 맛있다고

또 미림은 생선 손질할때 처음부터 넣으면 좋다는 애기와, 미림은 아무 요리에나 다 넣어주라네요. 비린내뿐 아니라 고기도 부드럽고,  볶음요리엔 감칠맛이 더해진다나요.. 또 맛간장 만들때도 넣어서 멸치, 어묵볶을때 넣으면 좋다는 애기까지.


냉장고는 너무 부끄러웠지만, 우짜겠어요 아이들이 하루자면서 들락날락하며 다 봤는걸요.

우리아이들 물통이 타파웨어거든요.. 작년에 연희동의 수입상가에서 구매했다가 너무 맘에 들어 올해 다시 가보니 물통 종류가 많아졌더라구요..

그리고 나서 대형마트에 가봤더니 아루작도 많이 나와있어 보니, 두껍기가 역쉬 진품을 따라가진 못하네요..


아이들과 엄마들이 돌아가면서 도시락통과 미림 한병씩 선물하니 좋았어요.. 언니들이 오면서 과일이랑 빵이랑 잔뜩 사오셨는데 답례품 준 기분까지 들었답니다.

기회를 만들어주신 아줌마닷컴,, 감사해요.

아이들의 웃음소리가 지금도 들리는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