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 존넘마눌 조회 : 144

[11회] 늦은 후기 올립니다.

전국홈파티를 받은 주부입니다.

일찍 후기를 올려야 하는데..잊지말고 8일까지 올려달라는 당부의 전화도 받았는데..

아줌마의 날인 5월 31일이 아닌 6월 5일 집안 식구들의 삼겹살 파티를 하다보니..

나중에 나중에 하다보니 기일인 8일이 지난 9일 새벽에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식사사진도 찍었는데 어디로 간지 모르고 늦은데다 식사사진이 없는 후기를 올립니다.

 

생각보다 일찍 도착한 파티 셋트(아라비카 커피샘플과 컵, 초코파이, 초)를 받고 정말 기뻤습니다.

이런 저런 일이 생겨 6월 5일 남동생이 취업축하도 할겸해서 친정엄마집에서 우리집으로 장소변경해서...

삼겹살 6근으로..어른 8명과 조카 2명이 배불러 올때 쯤 이 셋트가 입가심과 즐거운 대화의 장을 열어 주었습니다.

특히 초코파이와 초는 울조카들의 생일케잌놀이로 어른들을 귀찮게 안하고 놀게 해준 정말 좋은 아이템이었습니다. 물론 초코파이 범벅으로 온 거실이 초코파이로 초토화되었지만요..^^

후기는 늦었지만 친정식구들과 좋은 시간을 갖게 되었고 이제 막 사회에 발을 들여놓은 남동생을 축하해주면 많은 이야기를 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지게 해줬습니다. 비록 아줌마의 날이라 다른 이벤트가 없었지만 제가 아줌마가 된지 7년동안 항상 느끼지만 우리 아줌마의 가장 큰 힘과 기쁨은 가족들의 행복이 아닐까하는 생각이 드는 시간이였네요.

좋은 후기도 아니고 늦은 후기지만 전국홈파티셋트를 받고 좋은 시간을 가졌다는 내용이 전달되길 바랍니다. 그럼 이런 행사가 계속되길 바라며 진행하시는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