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 cofftime77 조회 : 749

[16회] 아줌마의 날 홈파티 현장으로 빠져 보실까요?

매년 5월 31일은 나같은 아줌마가 귀하게 대접받는 아줌마의 날이다

 

5월 31일이 다가오고 나는 귀한 아줌마들을 초대해서 홈파티를 갖고자 신청을 했어요..

당첨이 될지 않될지 걱정됬는데... 두둥~~ 모임 주최자로 당첨이 되었네요..

 

저희집으로 어느날 휘리릭 날아온 아줌마의날 홈파티 제품들....

 

 




큰 박스에 너무 놀란 저..... 박스를 열어보고는 너무나도 이쁜 타파웨어가 맘에 쏙~~ 들어요..

홈파티후에 나의 파티에 초대해준 소중한 친구에게 이렇게 이쁜 타파웨어랑 미림을 한개씩 나눠줄수 있어서 너무 기분이 좋았네요..

 

불고기가 함께 오지 않아서 실수로 빠지게 된건가? 하면서 내일 전화해봐야지 했는데....

다음날 불고기가 도착했네요...ㅋㅋ

 

좋은 우리 한우불고기 고깃감에 미림을 더해서 맛있는 불고기랑 있는 솜씨, 없는 솜씨로 한상 가득 차리고 소중한 친구들에게 맛있는 식사 한끼 잘 대접했네요..

 

 

 


 

맛있는 식사를 마치고, 시원한 매실차와 과일을 먹으면서 아줌마의 날에 대해서 설명해 주었어요... 다들 "이런 날이 있었어? 난 몰랐는데..." 하면서

신기해하네요..... 응원박스 안에 있던 타파웨어와 미림을 하나씩 선물로 건네니까 입이 귀까지 걸리더군요..ㅋㅋ

 


 

항상 육아와 회사일로 힘겨워 하던 제게 많은 정보와 관심으로 저를 잘 이끌어주던  친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표현할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네요....

 

벌써 16회를 맞이했다는 아줌마의 날! 

아줌마 하면 왠지 억세고, 사납고, 무식하고 이런 이미지를 갖게 되는게 사실인데, 우리 아줌마들도 상냥하고, 멋지고, 센스있는 사람이고 여자라는 걸 알게 하고 싶고, 그런 아줌마라는 걸 자부심을 갖고 당당한 생활을 하는 우리가 됩시다!! 


 

"본 후기는 타파웨어, 미림, 한우114로 부터 제품을 무상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