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1,461

비만 부르는 염증 잡는 해독차 만드는법


BY 천기누설 2016-02-17

 

비만 부르는 염증 잡는 해독차

MBN <천기누설>에서는 '비만 부르는 염증 잡는 해독차'를 만드는 비법이 소개되었는데요. 해독차의 효능과 만드는법 소개해드릴게요..^^


★ 비만은 염증이다?

많은 사람들이 비만은 ‘지방’의 문제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비만은 지방이 아니라 만성 염증으로, 몸 속에 쌓인 독소와 지방층의 염증 때문에 발생하며, 비만을 완화하기 위해서는 이를 해결해야 한다.

해독차는 지방 분해와 해독 작용에 좋고 근육량은 유지되면서 몸 안의 독소만 제거하는 데 도움을 주어 해독차를 마시면서 단백질, 채소 위주로 식생활을 바꾸면 3일 만에 2kg은 금방 빠지는 효과를 볼 수 있다. 

* 염증 - 신체 손상 시 몸을 보호하기 위한 방어반등의 일종

★ 염증잡는 해독차 재료의 효능

오미자는 간 해독, 율무는 노폐물 제거, 칡은 알코올 제거에 효과가 있습니다. 각각 다른 해독 효과를 가진 재료들을 모은 것이다. 

▷ 오미자
오미자는 지방이 합성되는것을 억제해 주고 또 혈관에 콜레스테롤이 쌓이는것을 억제해줘서 비만에도 큰 효과가 있다고 연구결과가 많이 나와 있다.

▷율무
우리 몸속에 있는 염증을 없애는데 가장 큰 효과가 있는 약재중 하나로 예로부터 사마귀와 염증을 치료하는 민간요법에도 다양하게 사용되었다.

▷칡뿌리
해독을 하다보면 목이 마르고 갈증이 나기 쉽다. 갈근(칡뿌리)같은 경우에는 갈증을 억제해주는 효과도 있기 때문에 해독에 많이 쓰이는 약재이다 


★ 비만 부르는 염증 잡는 해독차 만들기 (해독차 만드는법)

▶ 재료 : 볶음 율무 80g, 칡뿌리 40g, 오미자20g, 물 3리터

1. 찬물 1리터에 오미자 210g 넣고 하루 동안 우려낸다.
* 오미자는 찬물에 우려내야 영양소도 더 잘나오며 끓였을 때 특유의 쓴맛이 없어지게 된다.

2. 짉뿌리 40g, 율무 80g, 물 2리터를 넣고 2시간 동안 끓인다.
*율무는 찬성질이라 꼭 볶은 율무를 사용하는게 중요하다.

3. 끓인 물을 식쳐 오미자 우린 물과 섞는다.

▶ 마시는 방법
해독차는 하루에 두시간 간격으로 (한번에) 200ml정도로 하루에 1.5L 정도 마시는 것이 좋다. 

  해독차 섭취시 주의사항은?
율무라든지 갈근(칡뿌리) 그리고 오미자들은 다 약간에 찬 성질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율무는 꼭 볶아서 사용해야 하며, 아주 몸이 냉하신 분들은 2시간마다 마시기 보다는 하루에 5번 이하로 음용횟수를 줄이며, 따뜻하게 천천히 음용하는게 좋다.


건강에 좋은 음식 베스트 모음

1.기력, 정력에 좋은 식품 10가지
>> http://me2.do/G69Slf2c

2. 당뇨병에 좋은 음식 18가지 
>> http://me2.do/xpxgIuN3

3. 변비에좋은음식 10가지 
>> http://me2.do/G5dWRUim


▶ 민준파파의 꽃송이버섯 효소
2016년 발효현미버섯과 건강하고 행복하게 보내세요!
6개월,12개월 세트를 구매하시면 
푸짐한 사은품을 드립니다^^
>>>> http://me2.do/FdhuEjG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