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805

[오늘의미션] 아이들 위주 선강식단


BY 사교계여우 2022-08-18

우엉조림. 저거 하느라 손톱이 까매졌지만, 역시 맛있다. 나는 우엉도 아삭하게 볶음. ㅎㅎㅎ 내 사전에 쫀득한 뿌리채소 요리는 없다! 무조건 아삭하게 함. 야채 슾에, 치킨 소세지 1+방울 양배추, 셀레리 넣고 볶은 애.

체다치즈 브레드에 계란 후라이, 야채 슾. 그리고 오이 무침, 우엉, 샐러리 볶음. 마차 한잔. 먹는 칼로리를 늘렸다. 그 전에 먹던게.. 700~900 밖에 안되더라고. 저녁을 안 먹어서 그런지.. 하루 1100 칼로리까지 늘렸는데, 오히려 살이 빠짐!! 기초대사량이 늘어났나보다. 참.. 그리고 이번에 아프고 나니까 몇파운드가 쑥- 빠졌다. 약 때문에 밥 먹고 올라와서 하루 종일 누워만 있었는데, 살이 빠지니.. 역시 환자 다이어트가 최고인거신가...
[오늘의미션] 아이들 ..
[오늘의미션] 아이들 ..


오랜만에 해 먹은 곤드레 나물 밥. 곤드레 나물과 당근이 들어갔다. 우엉도 넣고 싶었지만 시스가 안 먹을까봐 걔는 안 넣음.  계란말이, 우엉조림, 오이 무침, 샐러리 반찬에 맛간장 만들어서 넣고 슥슥 비벼 먹음. 얘 먹으면 역시. 한식 먹으면 맛있어서 많이 먹게 되니 살찌는 듯한 느낌적인 느낌.
[오늘의미션] 아이들 ..

베지 슾에, 토마토 1/2쪽, 그리고 곤드레 나물밥. 계란 하나랑 queso fresco 치즈 반쪽 구운 것. 
[오늘의미션] 아이들 ..


잘 보면 모든 메뉴들은 맨날 그 밥에 그 나물이다. 진짜 정신없이 바빠서 뭔가... 제대로 안 챙겨먹고, 단백질 섭취는 무조건 계란으로 해치우고 만 듯. 게다가 안 찍은 사진이 더 많고.. 게다가 제부가 한 김치찌개가 짱 맛있었지.... 아.. 냠냠. 침 고여. 진짜 한식이.. 참.. 맛있어... 한식 먹으면 살 안 빠지는 이유는 다른게 아니라 많이 먹혀서 그런거 같어...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