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1,425

결혼 상담사가 듣는 성 문제(공유)


BY 미개인 2023-01-20



우리는 커플 카운셀러에게 그들이 듣는 가장 일반적인  문제와 이를 해결하기 위해 제안하는 솔루션 을 공개하도록 요청했습니다.


결혼 상담원은 일반적인 성 문제를 밝힙니다.


커플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성적 호환성 문제를 경험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스트레스, 상충되는 일정, 피로, 일, 육아 또는 기타 여러 요인 때문일 수 있습니다.

일부 커플은 한 번에 몇 달 또는 몇 년 동안 섹스리스 파트너십에 갇힐 수 있습니다.

친밀감의 상실은 관계에 해를 끼칠 수 있지만, 커플 카운셀러는 거의 항상 성생활에 대한 열정을 되살릴 기회가 있다고 말합니다.


우리는 치료사와 상담사에게 그들이 가장 자주 듣는 성적인 문제와 이를 해결하기 위해 권장하는 솔루션을 알려주도록 요청했습니다.


섹스를 중단하면 몸에 일어나는 아홉 가지 일


결혼 상담사가 듣는 성..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브라이언 A. 잭슨/SHUTTERSTOCK

우린 섹스할 시간이 없어


코네티컷주 올드라임에서 활동하는 면허가 있는 결혼 및 가족 치료사 Jill Whitney 는 "직업, 자녀, 집안일 , 사회적 요구 사이에서 서로에게 남은 시간이 없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 관계와 섹슈얼리티에 대해. "함께 시간을 보내면 침실에서 뛰어다니는 것보다 넷플릭스 앞 소파에 엎드려 있을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섹스는 파트너가 육체적으로나 정서적으로 연결되는 중요한 방법입니다.”

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

그것은 당신의 결혼 생활에서 우선 순위가 될 자격이 있습니다."

그녀는 함께 방해받지 않는 시간을 차단할 것을 제안합니다. “

웃고 이야기하는 데이트를 하세요. 그런 다음 너무 피곤해서 기분이 상하지 않을 정도로 일찍 집에 오세요.”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

토요일 아침에 함께 잠자리에 들 수 있도록 다른 가족과 야간 탁아 교환을 준비하십시오. 섹스가 결혼 생활의 활기찬 부분으로 남도록 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일을 하십시오. 그것은 부부로서 당신을 강하게 유지하는 중요한 '접착제'입니다.”


더 나은 섹스를 하는 데 도움이 되는 31가지 천연 리비도 부스터

결혼 상담사가 듣는 성..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IMG 스톡 스튜디오/SHUTTERSTOCK

섹스는 이제 지겨워

성생활과 관련하여 상황이 약간 진부해진 것처럼 느끼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그러나 BMJ Open 저널에 발표된 2017년 연구에 따르면 이러한 느낌은 여성에게 더 빨리 올 수 있습니다.

연구원들은 여성들 이 섹스에 대한 관심이 부족하다고 보고한 것을 발견했습니다.

일단 그들은 1년 이상 관계를 유지했습니다.

Whitney는 “커플은 종종 자신에게 맞는 연애 패턴을 파악합니다.

“한 파트너는 이 사랑스러운 일을 하고, 다른 한 사람은 저 일을 하며 모두가 즐거운 시간을 보냅니다.

불행히도, 사랑을 나누는 당신의 전형적인 방식은 시간이 지나면 구식이 됩니다.

당신의 섹스는 여전히 즐거울 수 있지만 흥분되지는 않습니다.”

Whitney는 커플에게 새로운 것을 시도하도록 권장합니다. "



결혼 상담사가 듣는 성..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MARJAN APOSTOLOVIC/SHUTTERSTOCK

섹스는 고통스럽다

로스앤젤레스의 결혼 및 가족 치료사인 Gary Brown 박사, LMFT 박사 는 “때때로 여성이 성관계를 불편하게 느낄 수 있는 정당한 의학적 이유가 있습니다 . 그는 질 근육이 비자발적으로 경련을 일으키는 질경련이 한 가지 신체 상태라고 말합니다. "

이런 일이 발생하면 성교는 여성에게 고통스러울 수 있습니다."라고 Dr. Brown은 말합니다.“


그녀의 파트너는 이런 일이 발생하면 그녀가 통제할 수 없다는 것을 이해해야 합니다.

드물게 또는 만성적으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진단이 내려지면 치료가 가능합니다.”

이성애 관계에서 음경은 또한 질 성교 중에 통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커플은 종종 처음에는 느리게 가고 윤활유를 사용한다고 그는 말합니다. “



결혼 상담사가 듣는 성..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아르템 포스토예프/SHUTTERSTOCK

한 사람은 자발적인 섹스를 원합니다. 다른 사람은 섹스를 예약하고 싶어

"자발적인 파트너는 좋은 섹스를 '당신이 기분이 좋을 때' 접근 방식과 연관시킵니다.

"라고 버지니아주 Charlottesville에서 활동하는 임상 사회복지사이자 Doing Couples Therapy 의 저자인 LCSW Robert Taibbi 는 말합니다 반대로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달력에 적는 것을 좋아합니다. "


다른 파트너는 화요일 자정에 즉흥적으로 아침 일찍 일어나야 할 때, 아이들이 주변에 있기 때문에 긴장을 풀 수 없거나 준비를 할 수 있기를 좋아할 때 효과가 없다고 말합니다."


이 커플들은 중간 지점을 찾고 섹스를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시간을 찾아야 합니다 . Taibbi는 "그들은 윈윈할 수 있는 조합을 찾아야 합니다."라고 말합니다.



결혼 상담사가 듣는 성..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DITTY_ABOUT_SUMMER/SHUTTERSTOCK

우리는 동기화되지 않았습니다

“하나는 더럽게 말하고 싶어하고 다른 하나는 역겨워합니다.

하나는 다른 일을 시도하고 다른 하나는 일상적으로 유지하는 것을 좋아 합니다 . “종종 부부는 같은 것을 원하는 것과 사랑을 연관짓습니다.

그래서 파트너가 당신이 원하는 것과 다른 것을 원하면 무서울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그녀는 섹스는 먹는 것과 같다고 말합니다.

“취향과 입맛이 다를 수 있지만 그래도 함께 먹는 즐거움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녀는 커플이 상대방을 잘못하지 않고 좋아하는 것과 싫어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도록 돕습니다. “ 거의 항상 성적 차이는 한 파트너가 원하는 것과 다른 파트너가 원하는 것의 일부로 연결될 수 있습니다.

서로가 좋아하는 것을 즐기며 성장할 수도 있습니다.”



결혼 상담사가 듣는 성..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FIZKES/SHUTTERSTOCK

우리의 성생활이 변화하고 있습니다

인생에는 질병, 장애, 노화, 체중 차이 등과 같은 변화가 있습니다.

새로운 표준에 맞게 성생활을 수정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Tessina는 "당신과 당신의 파트너는 삶의 변화를 겪으면서 적응하고 성장하는 법을 배워야 하며, 새로운 흥분과 재생 에너지를 만들어야 합니다."라고 말합니다.“


도구, 섹스 토이, 윤활제, 비디오 및 기타 보조 도구는 귀하와 귀하의 파트너가 성적 연결을 강화하고 새로운 옵션을 탐색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물리적 연결을 유지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일을 하십시오.”


결혼 상담사가 듣는 성..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프레스마스터/셔터스톡

그들은 내가 하고 싶은 일을 시도하지 않을거야

때때로 파트너는 자신의 욕구와 필요에만 집착합니다.

한 파트너의 요구 사항이 무시되면 소용이 없습니다. "


아무도 자신이 불편한 일을 하도록 강요받아서는 안 됩니다."라고 버지니아 주 McLean에서 실습하는 면허가 있는 임상 사회 복지사, 심리 치료사 및 관계 코치인 LCSW, CMC의 Toni Coleman 은 말합니다.

Coleman은 부부가 자신의 감정을 논의하고 타협에 도달할 것을 제안합니다. “충분한 성생활을 하려면 둘 다 만족하고 동기 부여를 받아야 합니다.”

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https://inghappy.tistory.com/m/8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