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참, 이런거 물어봐도 되는건지 모르겠네요.
저는 결혼한지 이제1년된 주부인데요,
요즈음 뱀띠해에는 좀 그렇다고 해서 올해 아기를 가지려고 많이 하잖아요.
그래서인지 저도 올해쯤 아기를 갖고 싶은데
배란일을 체크해서 한다고는 하는데 임신이 잘안돼요.
그전에 별다르게 피임한적은 없는데요
자꾸 초조하게 기다려서인지.....
병원에 가면 정확한 배란일을 체크도 해준다는데
아는 분은 굳이 배란일이 아닌데도 임신을 하셨대요.
주위에선 왜 한약있죠? 임신잘되라고 먹는다는.
그거 지어먹으면 좋다고 하기도 하고.
그래서 저도 그거 한번 먹어볼까싶기도 한데...
효과가 있는건지도 모르겠고.
예비엄마들 사연보니깐 너무 부러워요.
어떻게 하면 저렇게 아기가 잘 생기는지....
참, 답답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