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562

첫술에 배부를수 없을듯,.,,


BY 딴아줌마 2003-01-06

속궁합 그거 처음부터 잘맞는 사람 드물어요. 신혼초니깐 아직 많은 노력 필요할겁니다. 전 신랑이 첫남자엿는데 하기시러 혼났습니다. 넘 아프고 혼자 볼일 다 보고 코골고 자는 모습 넘 미웠습니다. 새댁이라 아직 신랑한테 적극적인 행동 요구하기도 그렇고 해주기도 그렇고.....힘들죠? 섹스 끝나고 나서 대화를 하시나요? 신혼이라 서로 좋은 감정이기에 충분히 대화로 정보교환 차원의 대화로 분위기 좋게 해서 여러가지 근거 자료를(인터넷) 보면서 성에대해 많은 지식과 행위 하시기 바랍니다.대화가 가장 기본...이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