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379

마시고 싶은것 대신에...


BY 산부인과 2003-09-07

커피는 카페인 성분때문에 마시지 말라고 하는것이지 아기한테 지장을 준다기 보다 카페인이 지속적으로 들어가거나 또는 임신중 계속해서 마시다가 중간에 끊게 되면아기역시 카페인 중독이 되었다가 들어오질 않으니까 성격적으로 불안함 똔느 정서불안 등 그런 아기가 형성될수 있다고 합니다 카페인이 없는 차를 마시고 유통기한 잘 확인하시고 과일 쥬스 내지 몸에 좋은 차가 님과 아기를 위해서 좋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