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이쁜이수술한지 3년되가구요.. 지금도 생각하지만 정말 잘했다 생각합니다 친구들한테도 권하고 있어요 출산후 질이 넓어져 부부 생활할때도 느낌이 별로 없었거든요.. 수술후 남편 너무 좋아하구요 수술후 첫관계때보다는 넓어졌지만 지금도 서로 만족해합니다 훨씬좋아요 출산전 모양과도 같구요 늘어져서 보기싫었거든요 수술도 잘된것같아요 .. 저는 적극 권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