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1,124

좋다면서도 막상 터지진 못 하는 여친을 어떻게 터뜨릴 수 있을까요?


BY 미개인 2018-04-19

가끔 여친과 섹스를 즐기는데,이 친구가 자위경험도 없다 하고,오르가즘도 전혀 못 느끼고 있습니다.

클리토리스 귀두부를 자극해도 오르가즘엔 다다르질 못 하네요.ㅠㅠ

관계를 하면 좋긴 한데 ,무슨 느낌인지 딱 꼬집어 말 할 수는 없다 하고,

관계 중 마악 터질 것 같다는 생각은 드는데,거기까지네요.

미개인님 말대로 키는 여자가 쥐고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으로서 안타깝기 그지없네요.

어떻게 하면 여친을 폭발시킬 수 있을까요?

사실 여친이 잘 못 느끼다 보니 저도 섹스가 그닥 신나질 않네요.

 

         --궁금남--

 

글쎄요...우선은 연령대가 궁금한데,여친이라고 하시는 걸로 봐선 아직 미혼이시고,나이도 그닥 많잖은 걸로 사료되는군요.

너무 조급하신 건 아닌지요?

현장에서 매니아들이 말하기론 결혼하고 5년 여는 지나야 여자는 비로소 즐길 마음의 준비가 된다는 말들을 하거든요.

남자들이야 사정을 하는 것만으로도 얼마간 황홀경을 누릴 수 있지만,

사실 여성의 오르가즘을 이끌지 못 하고 사정을 해 본들,빈 총으로 사격을 하고 난 아쉬움이랄까...

허탈하기 그지없고,심지어는 자괴감까지 들면서 다시는 섹스를 하고 싶지 않다는 생각까지 들 수 있잖아요.

그나마 성숙한 여인이라면 이런 저간의 사정을 잘 알고 있기에 설사 충분치 못 했다 하더라도 ,

얼마간 익숙해질 때를 생각하며 거짓 오르가즘이라도 연기를 해 보이겠지만,

아직 여인이라기엔 뭣한 어린 처녀들에게선 기대하기 힘든 일일 겝니다.

그런데,그렇게 여친이 못 느끼는 게 꼭 여친만의 문제일까요?

님께선 여친의 몸에 대해,취향에 대해,여성의 오르가즘 메카니즘에 대해 얼마나 알고 계시는지요?

 

사실 섹스가 서툴고,아직 성감이 깨어날 준비가 되잖은 여성들의 입장에선 ,

흉기라 해도 좋을 ,발기한 페니스를 삽입하고 쑤셔대는,아프기만 한 섹스보단,

그냥 포근하게 끌어안아 주고 ,사랑한단 말을 해 주며 ,부드러운 스킨십을 해 주는 정도를 더 좋아할지도 몰라요.

정히 삽입을 하고 포근한 질 안에 마음껏 사정을 하고 싶다면 ,충분한 피임 준비와 ,질 안이 범람할 정도로 충분한 전희를 해줘야겠죠?

임실할까 봐,아플까 봐,잘 못 해서,잔뜩 긴장한 질 안을 대충 침이나 바르고 삽입을 한다면 찢어지는 듯 아파할지도 몰라요.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하고,녹아내릴 듯 부드러운 목소리로 여성의 뇌란 성감대를 넉넉히 애무하고,

스킨십과 커니링거스로 정성스레 여성의 성감대를 자극해 줘야 합니다.

얼마나 해 주시는지요?1분?5분?

아직 서툴기만 한 그녀를 깨우려면 최소한 30분 이상 해 줘야 한다고 생각하거든요.

남성들이 두려워 하는 게 ,그러다 발기가 죽으면 어쩌나 하는 것일텐데,

아직 젊은 남성들은 염려하지 않아도 됩니다.

사실 사정을 하고 나서도 이내 발기하기도 하잖아요?

또, 다시 발기하지 않더라도,오매불망하던 오르가즘을 볼 수 있다면,황홀해 하는 여친을 볼 수 있다면 넘어갈 수 있지 않을까요?

 

커니링거스,즉 오랄 섹스와 애무를 닿을 듯 말 듯 부드럽게 하면서 뜨거운 입김으로 성감대를 자극하고,

여친의 입에서 조금만 더 ,좀 더,더 더 더란 소리가 나올 정도로 애를 태워야 합니다.

그러다 불쑥 대들어서 진하게,깊게 자극을 집중하면 ...

그 방법을 얼마나 알고 계시는지 모르겠지만,능숙하게 하지 않으면 여친의 짜증만 차오르게 할 것입니다.

전문서적이나 관련 블로그 등을 열심히 탐구하셔서 전문가적 지식을 습득하셔야 합니다.

그리곤 얼마간의 시행착오를 겪으며 능숙하게 구사하셔야 합니다.

제 아무리 명기라 하더라도 연주하는 사람이 서툴거나 아예 연주할 줄 모른다면 무슨 의미가 있겠어요?

악보를 읽고 쓸 줄은 알지만 정작 연주할 줄을 모른다면 명기 입장에선 참으로 슬프겠죠?

하지만 둔탁한 목석이라 할지라도 연주자가 뛰어나면 다듬고 다듬어서 명화음을 이끌어낼 명기를 만들 수 있을 겁니다.

여친이 자위도 안 해 봤고,느낄 줄도 모른다고 불평을 하시기 전에 우선 님의 스킬은 얼마나 되는지부터 살피시라고 말씀 드리는 이유입니다.

여성은 누구나 명기가 될 준비를 하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스스로 깨어나는 경우도 있긴 하지만 아주 극소수에 지나지 않고,대개는 남성이 깨워 줘야 합니다.

 

최선의 방법은,

두 분이 대형서점에 가셔서 전문서적을 장만하시고,함께 틈틈이 공부를 하시라는 겁니다.

어느 한 쪽만의 노력이나 지식은 참으로 힘이 들 수 있고,오해를 불러일으키기도 할 수 있으니까요...

사실 남성인 님께서도 남자의 성에 대해서 다 꿰뚫고 계시는 건 아니잖아요?

여친께서도 자신의 생리적 특성이나 자신의 성감대에 대해 ,그리고 오르가즘의 정체에 대해 모르고 계실테고요.

밑줄까지 그어가며 배우시고,배운 바를 실습하시며 익숙해지시고,

그때그때의 느낌을 메모까지 해가며 즐기시노라면 ,남들은 5년은 지나야 제대로 즐길 수 있다는 그것을 훨씬 빨리 즐기게 될 수도 있을 겁니다.

그리고 제 블로그처럼,혼자만 알고 있기엔 아까운 실체적 노하우를 나누고 싶어 하는 블로그 등을 찾아다니시며 ,

실례를 들거나 상담사례를 바탕으로 작성한 글들을 탐독하신다면 또 더 빨라질 수 있을 게고요.

그렇게 해서 얼마간의 경지를 구축하시게 되면 혼자만 즐기시지 말고 공개도 하셔서 많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를 하신다면 ,참 좋겠죠?

저는 전문가도 아니고,경험이 풍부하지도 않으며 ,글을 잘 쓰지도 않지만,

제가 느껴온,깨달아온 것조차 못 느끼고 ,모르고 사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안타까운 마음에 성담론방을 이끌어 왔고,

최근 들어 블로그에 정리를 해서 ,그리고 여타 블로그 등의 글들을 퍼다 나르며 나누고 있는 것입니다.

덕분에 님도 저를 알게 되셨잖아요?!

 

절대 서두르지 마세요.

그리고 한두 번 해 보고 이내 포기하지도 마세요.

천천히,그리고 꾸준히 이리도 해 보고,저리도 해 보면서 아주 작은 떨림까지도 포착해내고 말리란 의지를 갖고 매진해 보세요.

그럴 만한 가치.충분히 있습니다.

짜릿하고,죽어도 좋단 말을 하고 싶어질 만큼 행복해지거든요.

더군다나 내가 사랑하는 사람이 나의 손길에 의해 황홀해하는 걸 보는 기쁨이란 말로 설명할 수 없을 정도로 뿌듯하답니다.

어깨에 불끈!힘이 들어가고,매사에 자신감이 생기기도 한답니다.

오죽하면 제가 한 때나마 섹스지상주의자임을 표방하며 떠벌이고 다녔겠어요?^*^

제 블로그를 두루 살피시면 디테일한 스킬도 상당수 찾으실 수 있을 겁니다.

여친이랑 같이 읽으신다면 여친의 마음을 여는 것도 훨씬 쉬워질 수 있을 겁니다.

 

부디...즐거운 섹스,마음껏 향유하시고 사랑도 쑥쑥 키워서 행복한 커플이 되시길 바랍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셔요!

 

             --미개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