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626

섹스 후 자위로 오르가즘을 느낍니다!


BY 미개인 2018-05-12

모든 근육이 풀리며 아무 생각이 안 난다는 그 경지.

제가 최근 여친과 즐기고 있는 것과 흡사하다 싶은데,
커니링거스와 손가락으로의 지스팟 자극을 동시에 하다 보면,
펑!터지는 듯 질안의 팽팽했던 근육이 풀리면서 황홀해 하는데,
동시에 저의 입에선 탄성이,환호가 쏟아져 나옵니다.
울컥!하기도 하면서 내가 사정하는 기분과는 또 다른 감동이 느껴지기도 하더군요.
제 경험으로 봤을 때 모든 여성이 누리는 감흥은 아닌 듯!

방귀를 뀌는 듯 부욱북 소리가 나면서 황홀해 하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어떤 변화도 느껴지지 않는 가운데 컥컥!숨이 끊어지는 듯하며 황홀경을 헤매기도 하고,
오르가즘은 아닌 듯한데 분수처럼 애액을 쏟아내는 사람도 있고,
오돌톨한 지스팟이 질 바깥의 클리토리스 귀두부까지 부풀어 오르며 많은 양의 애액을 분출하는 친구가 있고...

여성의 몸은,특히 클리토리스는 참으로 신비한,성적 쾌감만을 위한 장기임에 틀림없고,그 클리토리스를 지닌 여성은 축복받은 존재들인 것 같습니다.

포경수술을 하면 귀두가 늘 드러나 있는 것처럼,
평소에도 아주 많이 드러나 있는 것도 있지만 대부분 포피에 덮여 감춰져 있는 ,클리토리스 귀두만을 클리토리스라 여겼던 적도 있었지만,최근 연구결과에 의해 그것은 상당히 넓게 분포해 있고,
사연자의 경우처럼 압박이나 운동을 통한 코아근육 자극만으로도 오르가즘에 다다르는 경우가 많이 소개되고 있습니다.

커니링거스와 압박,그리고 손가락이나 페니스로 외음부와 질 안의 구석구석을 ,다양한 방법으로 자극한다면,얼마든지 다양한 오르가즘을 창조해내실 수 있을 겁니다.

어려서부터 자위를 즐겨서라기 보다 특출난 클리토리스를 물려받은 덕분에 어려서부터 자위를 즐기게 됐을 것으로 보이고,앞으로 성적 호기심이 충만하고,님을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신다면,그리고 꾸준히 서로의 성감대를 찾아 침실에서의 꾸준한 성감대 탐험여행을 즐기시다 보면,최고의 황홀경을 누리시며 행복하실 수 있을 겁니다.

섹스만 즐거우면 행복해진다고 할 수는 없지만,
가화만사성이란 옛말이 있듯,
두 분의 금슬이 좋으면 어지간한 난관쯤 가뿐히 극복하시면서 행복한 삶을 영위하실 수 있을 겁니다.
서로를 꾸준히  배려하며 지나치지만 않는다면,성공적이며,행복한 인생의 주인공이 될 확률이 훨씬 높아진다는 것만은 장담할  수 있습니다.

제 블로그에 5부에 걸친 클리토리스 프로젝트를 공유해 놓은 것이 있는데 참고하신다면,님의 궁금증은 가볍게 해소될 것으로 보입니다.
부럽네요.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상담 사례를 공유합니다.
https://m.blog.naver.com/PostView.nhn?blogId=orichia&logNo=221273583921&navType=t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