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인들은 섹스를 쾌락의 대상만이 아니라 자신과 파트너를 치유해 주는 강력한 도구라고 생각했다.
섹스 중에 서로 오르가즘의 에너지를 나누어 주기 때문이다.
이렇게 하려면 먼저 남녀의 성적 차이를 이해하고 남성이 흥분을 가라앉히는 법을 배워야 한다.
남성의 성 에너지는 불과 같아 상향적인 속성이고, 여성의 성 에너지는 물과 같아 하향적인 속성이다.
남성의 성은 성 기관에서부터 타올라 쉽게 불붙는 반면 쉽게 꺼지기도 한다.
즉, 남성은 빨리 흥분하고 빨리 사정한다.
여성의 성은 머리에서 출발하여 가슴을 지나 성 기관에 도달하기 때문에
늦게 끓어오르는 편이지만 남성보다 강하고 더 오래 지속된다.
즉, 여성은 흥분하는 데 시간이 걸리지만 사정과 함께 끝나지 않고 서서히 식는다.
남성이 여성의 욕구를 빨리 끓어오르게 하는 방법을 알고 사정을 지연시킬 줄 알면,
남녀가 함께 즐거움의 정상을 즐기고 만족스럽고 치유하는 사랑을 나눌 수 있다.
여성에 대한 오랄 섹스, 커닐링구스는 여성의 물을 빨리 끓게 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그리고 여성의 음핵은 매우 민감하기 때문에 손가락보다는 혀와 입술이 훨씬 좋다.
남성에 대한 오랄 섹스, 펠라치오를 할 때는 혀로 핥고 입으로 빨면서 동시에 손을 사용한다.
입으로는 페니스 귀두를 자극하고, 손으로는 페니스의 축과 고환을 자극한다.
핥고 빨고 거기다 어루만지고 다독이는 것을 합치면 말할 나위 없이 즐거운 일이 된다.
회음부와 항문 애무도 곁들여준다면 당신의 남자는 감동을 할지도....
깊은 삽입과 얕은 삽입
피스톤 운동은 적당하게 해야 사랑을 나누는 동안 즐거움을 느낄 수 있고,
사정 조절과 전반적인 성 건강에도 좋다.
여성이 충분히 흥분할 때까지 삽입을 하지 말고 기다린다.
삽입 시에는 얕은 삽입 9회, 깊은 삽입 1회,
혹은 짧고 깊은 삽입 9회, 길고 깊은 삽입 1회를 기본 리듬으로 사용한다.
길고 깊은 삽입을 하면 쾌락이 크기는 하지만 남성이 사정을 통제하기 어려울 수도 있다.
짧고 깊은 삽입을 하면 남성은 큰 자극을 받지 않지만 여성은 아주 만족할 수 있다.
밀폐된 진공 상태 만들기
여성에게 특히 자극이 되는 강렬한 진공 상태를 만들어 내기 위해서는
먼저 깊은 삽입을 하고 다음에 얕은 삽입을 한다.
남성이 깊은 삽입으로 여성 안으로 깊이 들어가면 여성의 질 안에 있는 공기가 모두 밖으로 나간다.
그때 진공 상태를 깨지 않고, 즉 페니스를 완전히 빼내지 않고 얕은 삽입을 계속하면
아주 만족스러운 진공 상태를 만들어낼 수 있다. 이는 두 사람 모두에게 엄청난 즐거움을 가져다 준다.
치유하는 사랑은 두 남녀의 영혼을 결합시킨다.
남녀가 에너지를 교환하면서 서로에게 치유하는 사랑을 보내면, 깊은 차원의 치유와 친밀감이 생긴다.
이 체험은 아주 내밀하다. 그리고 형용할 수 없는 깊은 하나 됨의 느낌으로 이끌어준다.
오르가즘의 즐거움은 길어지고 떨어져 있을 때도 파트너와 깊게 연결되어 있음을 느낀다. 치유의 체위도인들은 성으로 표현되는 사랑이 세상에서 가장 강력한 약이라고 생각하며 성을 '인간 약초'라고 불렀다. 보통 위에서 움직이는 사람이 밑에 있는 사람보다 더 많은 에너지를 주게 된다.
파트너가 피로를 느낀다든지 기운이 없다면, 자신이 위로 올라가서 움직이며 상대에게 에너지를 줄 수 있다.
체위의 목적은 성적 치료 에너지를 필요한 부위로 보내 그 부위를 자극하고 활력을 주기 위함이다.
의식과 근육을 이용하여 성 에너지를 필요한 부위로 보낼 수 있다면 체위나 손동작은 중요하지 않게 된다.(1) 남성 상위
남성이 손이나 어깨로 자신을 받치면서 여성 위에 엎드린다. 이 체위는 몸의 비슷한 부분들을 건드리기 때문에 조화를 이루는 데 아주 좋다. 이 자세에서 남녀는 서로의 눈을 들여다보고 열정적으로 키스할 수도 있다. 여기서는 눈이나 혀가 치유하는 에너지의 주요 통로이다.
(2) 여성 상위
남성이 등을 바닥에 대고 눕고, 여성이 그 위에 걸터앉는다. 많은 남성이 가장 쉽게 멀티 오르가즘에 도달하는 자세라고 보고한다. 이 체위에서 남성은 골반 근육을 이완시키고 자신의 흥분 단계에 상세한 관심을 기울일 수 있다. 여성은 남성의 페니스 귀두를 G점을 포함한 질의 쾌락점으로 향하게 할 수 있다.
| (3) 남성 후배위 이 체위에서는 여성의 질이 타이트해져서 남성과 여성 모두 고도로 흥분할 수 있다. 여성이 대퇴부를 죄면 질이 더욱 타이트해지고 PC 근육의 수축력도 늘어난다. 또한 G점에 도달하기가 가장 좋은 자세이다. 따라서 이 체위는 여성의 멀티 오르가즘을 위해 아주 좋은 방법이다.
|
| (4) 측와위 이 체위는 두 사람 모두 별다른 노력을 할 필요가 없다. 따라서 성교 후반부나 격렬한 사랑 나누기를 한 후 긴장을 풀 때 좋다. 삽입이 얕기 때문에 이 체위는 만들기도 어렵고 유지하기도 어렵다. 남성 상위의 자세로 시작해서 이 자세로 변환하면 조금 쉽다. 온몸이 맞닿아 있으면서 얼굴을 맞대고 눕게 되니, 에너지를 조화시키고 순환시키는 데 아주 좋다.
| (5) 앉은 자세앉은 자세는 여성 상위의 변형으로서 성 도인술에서 가장 선호하는 자세다. 비슷한 기관을 맞대고 밀착해 서로를 껴안는 이 자세는 아주 친밀한 자세이다. 치유하는 사랑, 영혼의 결합, 에너지 순환에 완벽한 자세다.
(6) 서서 하는 자세
앉은 자세를 좀 더 강력하게 한 것으로서, 남성은 서고 여성은 다리로 남성을 감싼다. 이 자세는 피스톤 운동에 제한이 많지만, 에너지를 순환시키고 교환하는 데는 아주 탁월한 자세다.
|
많은 여성이 자신의 벗은 몸을 바라보는 것을 불편하게 여긴다.
여성들은 너무나 오랫동안 자신의 몸을 결코 가질 수 없는 이상적인 신체와 비교하며 평가해 왔다.
하지만 판단 받고 비판 받는 몸은 사랑 받고 인정 받는 몸에 비해 기쁨을 얻기가 어렵다는 사실을 명심해야 한다.
자신의 몸을 사랑하는 여성만이 오르가즘의 쾌락을 느끼고 남성에게서 사랑 받는다.
전신을 볼 수 있는 거울을 마련하고, 방해 받지 않는 곳에서 부드러운 불빛 아래 선다.
머리 끝에서 발끝까지 관찰한다.
그리고 자신의 생식기를 자세히 탐구하며 사랑의 마음을 전한다.
스스로 즐거움을 느끼고 남성에게 즐거움을 주려면 자신의 몸의 성감대를 잘 알고 있어야 한다.
* 오르가즘을 많이 느끼는 여성은 뭐가 다른가?
- 자위를 거부하지 않는다. 오히려 자위를 자신의 몸에 대해 아는 기회로 만든다.
- 자신의 쾌락점을 알고 여러 개의 쾌락점을 동시에 자극하도록 한다.
- 상상력을 동원해 스스로를 정신적으로 자극하며 성교 중에도 손으로 자신의 몸을 만진다.
- 자신이 원하는 것을 남성에게 해 달라고 요청한다.
여성의 성 능력을 강화하는 훈련
(1) 여성에게도 중요한 PC 근육
질의 움직임을 탄력 있게 하기 위해서는 강한 PC 근육이 필요하다.
여성의 PC 근육 역시 골반뼈에서 미골에 걸쳐 있다.
나이가 들어가면서 정기적으로 운동해 주지 않으면 PC 근육의 힘은 퇴화된다.
여성이 여러 번 자연 분만을 하면 이 근육은 훨씬 약화된다.
산부인과 의사들이 권하는 케겔 운동도 PC 근육을 강화하는 운동이다.
① 소변을 볼 때 소변의 흐름을 멈추고 또다시 소변을 보기를 여러 번 반복해 보라.
방광이 다 빌 때까지 그렇게 해 본다.
이 과정에서 여러분이 수축하는 근육이 바로 PC 근육이다.
아마 자궁과 질을 몸 속으로 약간 잡아당기는 듯한 느낌이 들 것이다.
소변의 흐름을 멈추지 못한다면 당신의 PC 근육은 약한 것이다.
② PC 근육을 수축한 후 10초 동안 그대로 있은 후에 이완한다.
10초 동안 수축을 지속할 수 없으면, 될 수 있는 한 길게 멈춘 다음 긴장을 푼다.
한 번에 9 ~36회, 하루 2회 이상 훈련한다.
(2) 알 수련법
질 속에 알을 넣고 PC 근육을 강화하는 훈련으로, 이 비법을 터득한 여성은 최상의 건강을 유지할 뿐만 아니라
나이가 든 뒤에도 성 기관이 젊은 미혼의 여성에 못지않게 탄력 있는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① 유방 마사지를 행하여 충분히 흥분한 상태가 되도록 한다. 질이 넓게 팽창되고 분비 액이 흘러나오도록 한다.
윤활제나 식용유 같은 것을 발라 삽입하면 쉽게 들어간다. 항상 알의 넓은 끝을 먼저 삽입한다.
② 삽입한 후 서서 기마 자세를 취한다. 알이 바닥에 떨어져 깨지지 않도록 발 아래에 수건을 깔아 놓는다.
③ 질의 맨 아래 부분의 근육을 수축시켜 질관을 단단히 닫는다.
④ 하부, 중간, 상부의 질 근육을 수축시켜 알을 상하, 좌우로 움직인다.
⑤ 질 근육을 조금씩 움직여 알을 내보낸다.
~알아서들 수용하고 변형시켜 체화하길 바라고...
나는 마지막 알 수련법에 꽂혔다.
한 때 서갑숙과 마광수가 파문을 일으킬 즈음이 아닌가 싶은데,
무지막지하게 비싼 콘이 화제가 됐던 적이 있다.
그런데 여기선 진짜 달걀로 하는 수련법이 아닌가!
짜릿하다.깨질 듯 말 듯한 상황에서 아슬아슬하게 해야 할 것 같은데...
생각 만으로도 짜릿하다!^*^
누가 내 앞에서 해주면 좋겠다!
그리고,내 여친들에게 묻고 싶다!나 도인 아님?ㅋㅋㅋ
내가 하는 섹스가 도인들이 한다는 섹스와 비슷하지 않음?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