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1,277

[공감] 협찬을 생활화한 스타들~(이장우 신발 외~)


BY 류니 2011-06-17

세상에 협찬으로 이름을 알리는 연예인은 딱 두 종류가 있습니다.

 

하나는 협찬이라면 죽고 못사는 협찬구걸형 연예인// (차마 누구라곤 말 못함)

 

그리고 또 하나는
늘 자신이 광고하는 제품을 몸에 지니고,

걸치고 바르고 다녀 광고주들의 마음을 흐뭇하게 만드는

협찬생활화 연예인들~이라 쓰고 자가광고 개념 연예이라고 부름.

 

바로 그 협찬과 사랑에 빠진 개념 스타에 대해 조목조목 파헤쳐 보겠습니다.

 

 

 

 -------------------------------------------------------------------

이장우 신발, 연예인신발,신발,어센틱, 반스, 반스 세일, 반스 글로벌세일

 

웃어라 동해야에서 아주머니들사이에서 아이돌로 등극한 뒤~

이제는 티아라 함은정과 가상 부부로 분한 “우리결혼했어요”를 통해
알콩달콩한 신혼생활 중인 배우 이장우~

 

 

그 이장우가 우결에서 시종일관 신고 나와
이장우 신발로 불리면서 중고등학생과 대학생들 사이에서 인기몰이 중인 반스

 

 

 

 

호오. 이장우 신발~ 이것이 바로 이장우 효과?!

사실 부부라기 보담 실제 함은정의 동국대 선배이기도 해서 그런지
걍 풋풋한 대학교 선후배 CC같은~ 느낌이 물씬~.
 


 

아마도 첫 촬영부터 이장우의 패션이 눈에 확 들어와서 일지도~~

적당히 멋을 낸 캐주얼한 의상과 잘 매치되는 반스 어센틱 초록이

캠퍼스룩의 강자로 떠오름~
 

 

 

 

게다가 얼마 전 함은정과 수영장에 간 날~ 당당히 반스샌들로 풀~패션마저 종결!

 

이름하여 이장우 샌들?!~

 

 


평소에도 늘 반스를 착용하기로 유명한 이장우~ 
당신을 진정한 협찬생활자로 인정~ 광고주가 증말 이뻐할 수 밖에 없겠네요~


마침 아이들에게 사줄 괜찮은  운동화를 찾던 중인데~
찾아보니

지금 이장우가 모델인 ABC마트에서

반스 글로벌 세일 중이라는 대박 정보가 있네요.

 

세일 땐 역시 남보다 빨리 가서 좋은 물건 빠지기 전에 낚아채는 게

진리...  ^^

 

 

 

 

신인 때는 건담 오덕 소녀에서

철부지 부잣집 딸래미역으로~
그리고 최근엔 아마추어 복싱 챔피언을 타이틀을 거머쥔 변신의 귀재!

바로 배우 이시영~

 

 

 

이시영은 현재 오리온 닥터유의 전속모델로서 건강미넘치는 모습을 보여주며
에너지바 홍보에 한껏 고무되어 있음~!

 

 


얼마 전 넥센과 삼성의 시구 연습 중에 찍힌 사진인데요~
와우. 언론에 노출되지 않는데도 태연하게 닥터유를 뒤에 꽂고 있네요;;

 

 

그날 에너지바를 너무 마니 드셨는지....


 


결국 이시영은 닥터유 전속모델로서 에너지 넘치는 복싱실력을
넥센 마스코트 턱돌이와 복싱대결을 통해 제대로 발휘했음~!!

그야말로 광고 컨셉을 그대로 보여준 에너지바 에드립~~!!!

 

이 날 턱돌이를 KO시킨 이시영의 강력한 에너지 펀치로 화제가 되어
각종 포털사이트에 이 시구영상이 뜨면서

에너지 효과를 톡톡히 봤다는 후문~~ ^^


 
마지막 넥센 김대우선수와의 기념샷에서도 닥터유 에너지바를 노출시킨 이시영~

그녀는 진정한 개념시구자일 뿐 아니라

개념 광고인이기까지 한 듯!!!

 

 

 

동계 올림픽에서 금메달 딸 때 연아가 한 귀걸이로 너무나 유명해진 브랜드 제이에스티나.
연아가 착용한 왕관모양의 티아라 귀걸이는

 

4대륙 대회,세계선수권대회,그랑프리 대회, 갈라쇼 등 우승의 순간마다 착용하면서

그야말로 여왕의 귀걸이로 등극!

 

 

 

근데 그걸로도 모자라서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시종일관 제이에스티나의 귀걸이를 뽐내시는 우리 연아느님... ㅠㅠ

 

 


연아의 귀걸이가 너무 예뻐서 생일선물로 친구들한테 이 귀걸이를 요구했다

맞아 죽는 줄..

 

생각보다 넘 비싸더군요.ㅠㅠ
 


결국 6명에게 부탁해서 n/1로 이 귀걸이를 받아내었음.
구차하다..증말.
근데 아무도 김연아 귀걸이라고 아는 척을 안 하네..

하긴 제 귀는 막귀인데. 귀걸이 하나 바꿔봤자...금귀로 변할리가~
이것은 정녕 퀸 연아에게 어울리는 것 일뿐?!!
 

 

 

 

 

마지막으로 고현정 화장품으로 이름을 날리고 있는 리엔케이~

고현정이 광고하는 리엔케이 화장품. 
고현정이 정말 쓸까하는 궁금증이 샘솟으시나요?

 

이것을 입증이라도 하듯~
고현정이 최근 낸 책 “뷰티 다큐 고현정의 결”에는

엄훠나. 고현정 화장실을 공개~




떡 하니 화장실 세면대를 차지한 리엔케이가 보입니다.
고현정이 화장실에서 이 닦는 모습을 보게 될줄이야.. 
 

고현정 曰“저 매일 쓰고 있거든요. 조금 감동 받았어요.”

명품피부로 유명한 고현정이 ‘감동’이라는 표현까지 쓸 정도라면!

 

과연 까다로운 고현정이 리엔케이에 푹 빠져 있다는 사실만으로도
광고효과를 제대로 보고 있음.

 

 


흠 이거 백일만 쓰면 저도 고현정 피부로 탈바꿈할 수 있을까요??
마늘과 쑥만 먹고 인간이 된 곰처럼…
만약 고현정 피부처럼 변하지 않으면 영원히 굴 속에서 나오지 않을 테야;;

 


이쯤되면 이건 단순히 협찬이라기보다는
제대로 ‘마케팅 파트너’ 역할을 톡톡히하고 있는

‘스스로 광고’에 힘쓰는 개념 연예인들~~

 

아. 예전처럼 광고따로~ 실제 쓰는 거 따로~는
이젠 상상할 수도 없어졌네요.

 

공생관계에서 협력관계로 거듭나고 있는 스타마케팅~
협찬품을 애용하는 스타들의 바람직한 행보 역시 아마도 쭉쭉 계속 될 듯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