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726

이승열 수록곡 라디라 선 공개!


BY 베지밀 2011-08-05




싱어송라이터 이승열이 4년만의 정규앨범 발매를 앞두고 수록곡 '라디라'를 선공개한다.

5일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라디라'를 깜짝 선공개한 이승열은 한대수와 함께했던 '그들의 Blues'에 이은 3집앨범 발매 전 두번째 예고편으로 이승열의 음악을 기다려온 팬들은 물론 음악평론가들의 시선을 한몸에 받고 있다.

오는 11일 발매될 정규 3집 수록곡 중 하나인 '라디라'는 올 여름 지친 심신을 달래줄 여흥구 같은 제목이 매력적인 곡으로, 최세희 음악평론가는 "잔물결처럼 깔리는 어쿠스틱 기타와 물안개처럼 퍼지는 일렉트릭 키보드, 그 위에서 관조하는 듯한 그의 비선형적인 보이스가 상승과 하강을 반복하며 매혹적인 여운을 남기는 곡으로 올 여름 폭우처럼 느껴질 곡이다. 허망을 극복할 비밀스러운 여흥구를 가르쳐 주는 라디라. 라디라"라고 평했다.

또한 이승열은 앨범 선공개와 함께 3집 정규앨범 'Why we fail'의 발매를 기념해 오는 25일부터 9월 24일까지 한달간 서강대 메리홀 소극장에서 앨범타이틀과 동명의 타이틀로 공연을 가질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무려 4년 만에 선보이는 이승열의 3집 정규앨범 발매를 기념해 가지는 공연으로 라이브 뮤지션다운 티켓파워를 과시하고 있다.

특히 이번 공연에서는 기존의 공연들과 달리 무대를 객석 가운데에 배치하고 두 개의 영상막을 양쪽에 배치한 독특한 무대 배치와 이승열이 자신의 음악을 효과적으로 표현 하기 위해 각종 오지를 찾아 다니며 이번 공연에 사용되는 모든 영상소스들을 직접 촬영, 영상 제작에도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이승열의 3집 정규앨범은 오는 11일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