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376

진정성 쩌는 박배우


BY 인트 2015-09-22

박해진, 중국 사로잡은 마성의 남자..'팬 바보' 입증


진정성 쩌는 박배우

 

(서울=뉴스1스타) 유수경 기자 = 배우 박해진이 탁월한 팬 서비스로 중국을 사로잡았다.

지난 19일 박해진은 전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콜러노비타의 중국 런칭 3주년을 맞아 직접 상해 콜러디자인센터에 방문했다.

박해진이 약 1년간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콜러노비타는 친환경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는 다양한 생활 가전을 판매하고 있으며 지난 2012년 세계적인 주방 및 욕실 제조사인 콜러사와 합병한 이후 브랜드의 제품 개발 및 판매를 확대하는 중이다. 

특히 아시아 한류의 중심에 서있는 박해진을 모델로 선정해 한국과 중국을 넘어 아시아 전체 진출을 목표로 두고 힘찬 발돋움을 하고 있다. 

이 날 박해진은 중국 콜러노비타의 이홍 마케팅 부사장과 함께 지난 3년 동안 브랜드가 다져온 성공적인 초석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이를 지속하고 발전해 나갈 것을 알리는 기자회견을 가졌다. 

이어진 팬 사인회에서 박해진은 '팬 바보'답게 따뜻한 눈 맞춤과 악수는 기본, 한마디 말에도 귀를 기울이는 모습으로 현장을 화기애애하게 물들였다. 또한 박해진은 팬들의 중국 이름을 한국어로 변환해 한 자 한 자 정성스럽게 써주는 특급 팬 서비스로 팬들을 감동케 했다. 

뿐만 아니라 기자회견이 끝난 후 중국 기자들까지 그에게 사인을 받는 등 이색적인 진풍경이 벌어져 중국 내 그의 탄탄한 인기를 한 번 더 실감케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박해진은 tvN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에서 달콤한 미소 뒤 위험한 본성을 숨긴 완벽 스펙남 유정 역을 맡았다.
uu84@news1.kr

http://entertain.naver.com/read?oid=421&aid=00016418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