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211

'더벙커7' 럭셔리 세단의 향연… 화려한 튜닝 '볼거리↑'


BY 행님 2016-04-11

'더벙커7' 럭셔리 세단의 향연… 화려한 튜닝 '볼거리↑'
'더벙커7' <사진출처=XTM>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더벙커7'은 럭셔리 세단의 향연과 함께 화려한 튜닝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10일 방송된 XTM '더 벙커 시즌7'에 '더 벙커 딜러스'는 MC들이 둘씩 팀을 나눠 의뢰인의 기존 차를 팔아주고 예산에 맞게 새 차를 골라주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신규 코너다.

이번 '더 벙커 딜러스' 의뢰인의 요구는 세단과 연비였다. 의뢰인의 요구에 맞게 양팀 MC들은 중고차 시장을 둘러보고 화려한 국내외 세단들을 공개하며 남성 시청자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또한 양팀에 주어진 업그레이드 비용으로 화려한 튜닝을 선보여 화룡점정을 찍었다.

특히 연비를 절감해주는 에코타이어의 저렴한 가격과 유리막 코팅을 통한 매끈한 광택은 럭셔리 세단의 내부는 물론 외형까지 환골탈태하게 만들어 모두를 흥분의 도가니로 몰아 넣었다.

한편 '더 벙커'는 2012년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첫 선을 보인 후 2013년 정규 편성, 매년 2개의 시즌을 성공적으로 내놓으며 XTM의 간판 프로그램으로 안착했다. XTM '더 벙커 시즌7'은 매주 일요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

 

기사출처:http://www.enews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5143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