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188

파 이스트 무브먼트, ‘엄브렐라’ 프리퀄 공개…효린 피처링


BY 칠성 2016-10-18

파 이스트 무브먼트(Far East Movement) 정규 앨범에 참여한 효린의 ‘엄브렐라(umbrella)’ 프리퀄 영상이 공개됐다.

미국 3인조 일렉트로닉 그룹 파 이스트 무브먼트의 정규 앨범 첫번째 프리퀄 영상 ‘엄브렐라’가 18일 0시 유튜브를 통해 공개됐다. 파 이스트 무브먼트의 ‘엄브렐라’ 프리퀄 영상에는 ‘롱보드 여신’으로 유명한 고효주가 보드를 타고 LA 밤거리를 활보하는 모습이 담겼다.



파 이스트 무브먼트, ‘엄브렐라’ 프리퀄 공개…효린 피처링

파 이스트 무브먼트 정규 앨범 <아이덴티티>의 ‘엄브렐라’ 프리퀄 영상

영상 속 1분 45초 동안 흘러나오는 효린의 ‘엄브렐라’는 파 이스트 무브먼트만의 세련된 EDM 사운드와 효린 특유의 음색이 조화를 이뤄 완곡에 가까운 미리 듣기로 음악 팬들의 귓가를 설레게 한다. 특히 파 이스트 무브먼트 정규앨범에 세계적인 팝 아티스트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가창에 참여한 효린은 어반자카파의 참여곡에 이어 이번 앨범 유일한 한글 가창곡으로 기대 높인다.

파 이스트 무브먼트의 이번 정규앨범에는 엑소 찬열을 비롯해 소녀시대 티파니, 박재범, 윤미래, 씨스타 효린, 로꼬, 어반 자카파 등의 국내 가수는 물론 미국 래퍼 겸 프로듀서 솔자보이(Soulja Boy), 팝가수 메이시 그레이(Macy Gray)등 해외 음악가들까지 참여했다.

파 이스트 무브먼트의 정규앨범 <아이덴티티(IDENTITY)>는 21일 0시에 공개된다.

 

출처:http://entertain.naver.com/read?oid=144&aid=0000456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