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379

[SC리뷰]'K팝스타6' 김소희, 노래+춤+비주얼 완벽한 '이미 스타'


BY 서구 2017-01-23

이미지 원본보기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K팝스타 시즌6'에 이토록 완전체인 참가자가 있었나. 김소희가 노래, 춤, 외모까지 다 갖춘 다재다능한 모습으로 날이갈수록 심사위원과 시청자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다.

22일 오후 방송된 SBS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 시즌6'에서는 캐스팅 오디션이 진행됐다.

화제의 참가자 김소희는 미쓰에이의 'Hush'로 캐스팅에 도전했다. 무대에 앞서 김소희는 "이번 라운드에서는 좀 더 여성스러운 느낌으로 색다른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어서 Hush를 준비하게 됐다"고 선곡 이유를 밝혔다.

본 무대에서 김소희는 노래와 춤, 비주얼을 모두 쏟아낸 역대급 무대로 심사위원들의 박수를 받았다. 마성의 춤실력과 한층 업그레이드 된 가창력으로 혼자서도 무대를 꽉 채웠다.

김소희의 무대를 본 박진영은 "(김소희의)솔로 무대를 추천한게 저다. '걸그룹이라는 카테고리 안에 넣는 게 맞나'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잘해서 그랬다. 김소희는 노래 하나, 춤 하나 지적할 필요없이 혼자서도 빈틈없이 무대를 채운다"면서 김소희가 이미 걸그룹을 넘어 솔로 여가수의 재능을 보이고 있다고 극찬했다.

이어진 캐스팅 발표의 시간, 예상대로 양현석과 박진영은 김소희를 두고 경쟁을 벌였다. 두 심사위원의 뜨거운 러브콜 속에 김소희는 JYP를 최종 선택했다.

춤, 노래, 발전 속도 등 뛰어난 실력과 매력적인 외모로 이미 많은 시청자들로부터 '완성형 아이돌'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는 김소희가 JYP 둥지 안에서 얼마만큼의 성장과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http://entertain.naver.com/read?oid=076&aid=0003041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