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ews24 이보라 기자] 파격 변신을 담은 신곡 '키스 온 더 립스'로 화제를 모은 보컬먼스돌 멜로디데이가 중국 유명 음악차트에서 연이어 상위권에 진입해 눈길을 끈다.
멜로디데이가 파격 변신을 담은 신곡 '키스 온 더 립스'를 발표해 높은 관심을 받는 가운데, 이러한 열풍이 중국 유명 음악차트에도 나타나고 있다.
멜로디데이의 소속사는 21일 "멜로디데이 미니 2집 타이틀 곡 '키스 온 더 립스'(KISS ON THE LIPS)가 지난 20일 집계 기준으로 중국 대형 음악사이트 쿠거우뮤직의 'K팝 일간차트', 또 다른 중국 최대 음악사이트 인위에타이 'K팝 주간V차트'에서 나란히 5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이번 일은 보컬 그룹에서 퍼포먼스까지 탑재해 화제를 불러모으고 있는 멜로디데이의 변신이 현지 팬들의 이목을 크게 사로잡고 있는데 따른 일로 다가서고 있다.
쿠거우뮤직의 경우 트와이스, MC몽&허각, NCT드림, 소유&백현 등과 함께 톱5에 들어섰고, 인위에타이에서는 방탄소년단, 소유&백현, 태연, 크리스탈&김준원 등과 함께 톱5를 장식했다.
크래커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변신에 대한 좋은 반응이 국내뿐 아니라 해외로부터 계속해서 나오고 있다"면서 "멤버들뿐 아니라 팬 등이 모두 고무적인 분위기를 맞고 있다"고 최근의 분위기를 소개했다.
한편 멜로디데이는 신곡 ‘키스 온 더 립스’에서 퍼포먼스의 강점을 살린 반전 변신을 시도, 그동안 감춰진 매혹미를 본격적으로 드러내고 있다. 특히 이번 활동은 '복면가왕' 9대 가왕 '여은'을 비롯해 다수의 OST 경험으로 쌓은 멤버들의 탄탄한 가창력에다 퍼포먼스, 물오른 비주얼까지 더해지면서 '보컬먼스돌' 멜로디데이의 '재발견'이라는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현재 멜로디데이는 '고혹적 여성미'를 녹여낸 신곡 '키스 온 더 립스'로 지상파를 비롯한 케이블 음악방송을 오가며 실력파 걸그룹의 면모를 널리 알려 나가고 있다.
http://entertain.naver.com/read?oid=404&aid=00001678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