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멜로디데이가 가요 프로그램 무대에서 파격 ‘맨발 퍼포먼스’를 펼친다.
멜로디데이는 24일 오후 5시 20분 방송되는 KBS2 음악프로그램 ‘뮤직뱅크’에 출연, 신곡 ‘키스 온 더 립스’ 무대를 맨발로 소화한다.
?최근 화려한 ‘매혹’ 퍼포먼스로 팬들을 사로잡고 있는 멜로디데이는 이날 걸그룹 핵심 코디라 할 수 있는 구두를 벗어 던진 채 ‘맨발’ 무대를 안방 시청자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멜로디데이의 맨발 퍼포먼스는 앞서 공개된 타이틀곡 '키스 온 더 립스' 뮤직비디오에서 한차례 소개됐다. 영상에서 멤버들은 모래사장을 배경으로 화끈한 맨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팀의 아름다운 매력을 맘껏 발산해 팬들의 이목을 끌었다.
해당 장면을 바탕으로 멤버들의 물오른 비주얼과 각선미, 아름다운 춤선 등으로 화제를 낳자 라이브 프로그램에서도 ‘맨발의 무대’를 꾸며보면 좋겠다는 팬들의 권유와 요청이 이어졌다.
멜로디데이 멤버들 역시 잊지 못할 무대를 만들고 싶다는 열정과 각오를 다지면서 깜짝 서프라이즈 무대 공개를 결심하게 됐다. 크게 달라진 콘셉트를 바탕으로 새롭게 시작하는 마음을 표현하고 싶었던 중의적인 판단도 한몫했다.
멜로디데이의 소속사 크래커 엔터테인먼트 측은 “팬들의 반응에 힘입어 뮤직뱅크를 통해 맨발 퍼포먼스를 재현하게 됐다”며 “한층 강력해진 ‘매혹’의 멜로디데이를 기대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멜로디데이는 미니 2집과 동명의 타이틀 곡 ‘키스 온 더 립스’로 컴백, 고혹적 여성미를 무기로 한 ‘보컬먼스돌’로 180도 반전 변신해 호평을 이끌고 있다. '멜로디데의 재발견'이라는 국내외 팬들의 관심 속에 활발한 활동 중인 멜로디데이는 최근 신곡 ‘키스 온 더 립스’를 중국 쿠거우뮤직 일간K팝 5위, 인위에타이 V차트 주간 5위에 올려놓으며 중국 시장에서도 좋은 반응을 불러 일으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