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207

[단독] 양요섭, '군주' 신드롬 이끈다..자작곡 OST 참여


BY 양요섭 2017-05-18

[단독] 양요섭,

 

  

그룹 하이라이트의 양요섭이 '군주' 신드롬을 이끈다.

18일 가요계에 따르면 양요섭은 MBC '군주-가면의 주인' OST의 가창자로 참여한다. 이미 '남자라 울지 못했어'란 곡으로 '군주' 첫 OST 주자로 나섰던 양요섭이 발표하는 두 번째 드라마 테마곡이다.

양요섭은 이번에 송라이팅을 맡은 발라드로 '군주' 인기에 힘을 보탠다. 자신의 솔로 앨범과 하이라이트 최근 앨범에 작사, 작곡자로 참여해온 그는 그룹 활동과 더불어 드라마 OST를 통해 솔로 존재감도 입증하겠단 각오다.

앞서 발표한 '남자라 울지 못했어'는 아름다운 멜로디와 화려한 스트링 선율, 그리고 애절한 남자의 고백을 담은 가사가 조화를 이루는 발라드곡. 향후 발매될 자작곡은 이와 또 다른 감성으로 극에 활기를 불어넣을 전망이다.

이미 케이윌, 황치열, 볼빨간사춘기, 수란, 김나영, 인피니트 엘 등이 '군주'의 막강 OST 라인업을 이룬 가운데, 양요섭은 연달아 2곡에 참여하게 됐다. 볼빨간사춘기가 부른 '처음부터 너와 나'는 발매 직후 음원차트 1위에 올랐다.

한편 '군주-가면의 주인'(연출 노도철 박원국, 극본 박혜진, 정해리)은 조선 팔도의 물을 사유해 강력한 부를 얻은 절대 권력의 조직 편수회와 맞서 싸우는 왕세자의 의로운 사투를 그린 드라마다.  

 

 

출처 : http://entertain.naver.com/read?oid=076&aid=00030937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