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로 다시 함 해봐
인제 잘 할수 있겠지?
그래도 모르겠다면 나한테 멜로 보내여.
뭐라고라.잘 안보인다고라? ㅋㅋㅋㅋ인자 잘 보인다고라.하모 그래야징ㅎㅎㅎ #유머 #실수 이 글을 내 SNS에 전송하고 댓글도 동시에 작성할 수 있어요! 새로 올라온 댓글 늘 걱정을..진짜 자기만 생각하는 사람이..어쩔수없이 차를 얻어타면 정..그린플라워님도 어머님을 마..저도 빚 지고는 못 사는 성..만석이만 그런 거는 아닌가 ..만석이 손주입니다 ㅎ~그럼 또 오르겠죠... 물가..스포츠경기를좋아해서 그렇습니..그때는 학생들 정신력이 지..
ㅋㅋㅋㅋ인자 잘 보인다고라.하모 그래야징ㅎㅎㅎ #유머 #실수 이 글을 내 SNS에 전송하고 댓글도 동시에 작성할 수 있어요! 새로 올라온 댓글 늘 걱정을..진짜 자기만 생각하는 사람이..어쩔수없이 차를 얻어타면 정..그린플라워님도 어머님을 마..저도 빚 지고는 못 사는 성..만석이만 그런 거는 아닌가 ..만석이 손주입니다 ㅎ~그럼 또 오르겠죠... 물가..스포츠경기를좋아해서 그렇습니..그때는 학생들 정신력이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