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191

나를 알고있는 친구들 모두 연락해~~~(45세)


BY 이혜영 2000-08-26

친구들아 넘 보고싶다.
난 75년 덕성여고를 졸업했어.
내가 기억나는 친구 있으면 꼭 연락해.
정말 고교시절이 그립구나.
너희들 만나 변한모습도 보고싶고,
수다도 떨고 싶다.
제발 인터넷좀 배워서 아줌마닷컴에 옛친구찾기를
클릭해 보렴...
기다릴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