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들아 넘 보고싶다. 난 75년 덕성여고를 졸업했어. 내가 기억나는 친구 있으면 꼭 연락해. 정말 고교시절이 그립구나. 너희들 만나 변한모습도 보고싶고, 수다도 떨고 싶다. 제발 인터넷좀 배워서 아줌마닷컴에 옛친구찾기를 클릭해 보렴... 기다릴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