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106

또 연습


BY 영미 2000-09-08












시작하기 힘들고,이제 좀 알 만하면 시간이없고,

다하고 나면 안 할말 한 것 같고,할말 안 한 것 같고,

자랑만 늘어 놓은 것 같고..

그래서 후회하며 안타까워하는 것이

꼭 우리가 살아가는 모습 그대로인 것 같습니다.









------------------------------











사랑을 얻지 못하고 혼자만의 힘으로

세상을 살아가려 하면 불안과 우울이 그

모습을 드러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