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188
86년 동구여상 졸업한 오경희를 찾아요
BY 유정순 2000-09-08
86년도에 동구여상을 졸업한 오경희를 찾습니다.
1학년 5반 때 짝꿍이었던 유정순이야.
졸업이후 너의 소식을 여러 친구들에게 물었는데 좀처럼 연락이 이 안되더구나.
우리 언니 결혼식때도 왔었지?
무슨 병원 원무과에 근무한다고 해서 그곳까지 전화를 걸었었는데 찾지를 못했다.
이 내용을 보거나 하면 꼭 연락해다오.
너의 조용히 미소짓던 얼굴이 눈에 선하다.
마음이 참 이뻤던 친구로 기억하고 있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