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612

아가씨. 우물


BY 비너스 2000-09-09

아가씨로 삼행시짓기

아: 아가씨가 온다.
가: 가까이 다가온다.
씨: 씨~8 내 마누라잖아?!!!


우물로 이행시

우: 우물아 우물아 이세상에서 누가제일 예쁘니?
물: 물이나 처먹고 가.!!! ^~^


거미로 이행시

거: 거울아! 거울아! 이세상에서 누가 제일 예쁘니?
미: 미친년 또 지랄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