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씨로 삼행시짓기 아: 아가씨가 온다. 가: 가까이 다가온다. 씨: 씨~8 내 마누라잖아?!!! 우물로 이행시 우: 우물아 우물아 이세상에서 누가제일 예쁘니? 물: 물이나 처먹고 가.!!! ^~^ 거미로 이행시 거: 거울아! 거울아! 이세상에서 누가 제일 예쁘니? 미: 미친년 또 지랄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