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180

올김장은 벌 었네 ㅎㅎㅎㅎ


BY mama 2000-09-18

방금주말농장에가서 배추모종하고왔읍
작년에도 주말농장 농사가괸찬았는대 상추는야름내내 열무도맞있었고 .부추 .비트.호박.고추.상추는온동네 가 다먹고
올가을 김장은 75폭 무우는4고랑 을 심고 내일은갔과 쪽파를 심어야지 강동구청 의 년 20000원 농기구 도빌려주고 지하수까지
시설해주어 거기에 강동구에서 나는음식물 쓰레기로 만든 퇴비도 듬뿍 구청장님 고마워용 앞으로 우리구를위해 애써주세용 감사...저는벌써4년째인가 무공해채소를 자업자득하고있담니다 처음남편은 관심도업더니
지금은 나보다 더열심이랍니다
여러분도 해보세요 요즘은 주말농장이 많이있던대
일년내 무공해 채소먹고 김장까지 해결하니
가족건강 지키고 돈도 절약 수지맞는 장사아니갰?Y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