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kr.yahoo.com에 들어가 방송을 클릭,왼쪽에 "뮤직비디오페스티발"클릭하여 들어갑니다 10월 후보작 클릭,조성모의 아시나요를 선택합니다 뮤직비디오 그림에서 마우스오른쪽을 클릭합니다 "바로가기 복사"를 선택하여 게시판에 올리면 됩니다. 단,소스 앞부분에 꼭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