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매직을 사용하는데..
얼마전 일을 알려드리지요...
제가 산 제품은 사자마자...
6개월간은 시댁 아래집에 살아서..
전 가스를 연결안하고 시댁에 가서 밥을 먹엇지요...
그리고.
3월 분가하며 연결했어요..
근데...
앞의 왼쪽것이 불이 안 켜집디다...
그래서 부를려고 했는데...
아기를 낳고..
키우고 하느라...
정신없어...
못 부르고...
일년을 갓 넘긴 10월에 불렀습니다...
제가 구입한 건 일년 전, 9월 중순이었지요..
근데...
열어본 직원은...
새것인지 아닌지 알길 없다는 이유로...
12000원을 수리비로 요구하더군여...
모든게 늦게 부른 저의 불찰이었지만...
다 고친뒤...
"아줌마.. 일로 와봐요... 같은 고장이면 6개월안에 무상 아프터 서비스해주니까.. 똑바로 아셔야 될걸요.. 똑같은 실수하지 말고..."
아주 거만하게 초등학생 다루듯 하는거에요...
참 맘이 상했습니디...
모쪼록 참고가 되시길...바랍니당...
그럼 이만...
좋은 요리 마니하셔서 가족들에게 기쁨 주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