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지니님 감사하다는 인사가 너무 늦었네요 김장하느라고 바뻐서 오늘에야 컴을 열었어요 늦었지만 답변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십시요*^_^*~~~~~~~~ ......중생.... 전 근데......왜 안돼죠? 다시 한번 설명으로 해주실래요 죄송합니다. #유머 #실수 이 글을 내 SNS에 전송하고 댓글도 동시에 작성할 수 있어요! 새로 올라온 댓글 그때는 학생들 정신력이 지..와~ 좋은 꿀팁 감사해요아~ 그렇군요.. 저도 한번..교환해야죠그런게 나왔군요.. 편하긴 ..월드컵 열심히 보시나보네요...생각이 났다면 괜찮은거래요...남을 안다는게 정말 힘든것 ..좋은기억을 추억하며 힘차게 ..저는 학교를 90년대에 다녔..
안녕하세요.......지니님 감사하다는 인사가 너무 늦었네요 김장하느라고 바뻐서 오늘에야 컴을 열었어요 늦었지만 답변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십시요*^_^*~~~~~~~~ ......중생.... 전 근데......왜 안돼죠? 다시 한번 설명으로 해주실래요 죄송합니다.
감사하다는 인사가 너무 늦었네요
김장하느라고 바뻐서
오늘에야 컴을 열었어요
늦었지만 답변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십시요*^_^*~~~~~~~~
......중생....
전 근데......왜 안돼죠?
다시 한번 설명으로 해주실래요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