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159

연습...하모니


BY 다솜 2000-11-29

연습...하모니

안녕하세요.......지니님

감사하다는 인사가 너무 늦었네요

김장하느라고 바뻐서

오늘에야 컴을 열었어요

늦었지만 답변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십시요*^_^*~~~~~~~~

......중생....

전 근데......왜 안돼죠?

다시 한번 설명으로 해주실래요

죄송합니다.

연습...하모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