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배은지님!
응답 글 잘 봤어요...
![]()
그럴께요 . 부산가면 꼭 연락 드릴께요. 글 올려 놓고 조심스럽게 매일 기다렸답니다![]()
오늘 홈페이지를 만들었어요. 어제부터 오늘까지 밤도 지새워가며... 최선을 다해 만들었는데 아직 많이 부족해요.
하지만,제가 자료도 많이 모아놓고 음악방송국도 있으니까 꼭 함 들러 주세요![]()
8회 음악방송 금방 만들어서 올려 놓고 토크 들어오니까 막 선배은지님이 다녀 가셨네요... 얼마나 반가운지... 평안한 밤 되시고 담에 또 뵐께요.
링크시켜 놓고 갈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