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209

아줌마 마을.입주에 대하여...


BY 열외 아줌마 2000-12-03


안녕하세요.
도우미님

저번에 아줌마마을 입주 신청을 받으셨잖아요
그리고 나서 서버 증설 관계로 아줌마 마을 입주가
늦어 진다고 메일 보내 왔더니만

이제 보니 그전의 먼저번 아줌마들만 다시 입주가 되어
있네요

어떻게 된거예요?

인터넷에 집짓고 사는 아줌마들이 이제 한두명이 아니어서
그렇기도 하겠지만
입주 신청서만 받아 놓고 아무말씀 없으시고
그 아줌마들만 입주 시켜 놓는 다는 것은
조금 기분이 그러네요.

입주할때 전세금이 필요하다면 저도 그만큼 낼 의향도
있어요.

답변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