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고에서 많은걸 배우고 감사하고 있습니다
두가지 질문드릴게 있는데요
먼저 sbs의 음악소스 찾기가 힘듭니다
어떻게 하면 찾을수 있는지요
가사옆에서 클릭하여 html 보기를 하였는데 그중에 어디를 복사해야 하나요.그리고 sbs는 ,embed src= 하고 음악 소스를 붙여야 하고
다른 그림사이트의 음악은 bgsound sr= 하고 소스를 붙이는데
이건 어떡게 차이가 있어서 그러는지 알고싶습니다
답변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아줌마 아지트의 음악감상실로 가봐도 모르겠더라구요
그리고 embed src와 bgbsound src의 끝에 붙이는것도 다르던데..
가르쳐주세요